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효주 결혼, 발레리나 꿈 접은 이유 들어보니 '깜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효주 결혼, 발레리나 꿈 접은 이유 들어보니 '깜짝'
    박효주 결혼
    박효주 결혼
    박효주 결혼

    배우 박효주가 12월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과거 공개한 무용과 진학 포기 사연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7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박효주는 "척추분리증 때문에 발레를 그만뒀다. 발레하기에 안 좋은 몸이었다. 무용과 진학도 포기했다"고 말했다.

    이어 배우 데뷔에 대해 박효주는 "아는 분 프로필 사진 찍는 곳에 따라갔다가 지금의 대표님을 만났다. 사진 한 번 찍어보자고 했다"고 밝혔다.

    19일 박효주의 소속사 열음 엔터테인먼트 측은 "박효주가 오는 12월 12일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결혼식은 가까운 친척과 지인들만 초대해 평소 두 사람이 꿈꿔온 소박하고 조용한 교회 예식으로 올릴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고깃집 막내딸' 박신혜, 모친 "화장실서 눈물 닦고 나왔다" 무슨 일?

      '시청률 보증 수표' 배우 박신혜가 '비서진'에서 어머니와 끈끈한 모습을 공개한다.30일 방송되는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비서진'에 박신혜는 열여섯 번째 '...

    2. 2

      [포토+] 심형탁-히라이 사야 부부, '하루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배우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와 아들 심하루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에 홍보대사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번 팝업은 일본의 각 ...

    3. 3

      "기적 같은 연기력"…최우식·장혜진이 차린 집밥 '넘버원'

      영화 '기생충'의 모자 장혜진, 최우식이 5년 만에 박스오피스 '넘버원'이 되기 위해 돌아온다.김태용 감독의 신작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어머니가 차려주는 밥을 먹을 때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