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시드노벨, 11월 신간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내 라이트노벨 업체인 시드노벨이 11월 신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11월 신간은 `질주하라, 스프린티나` 1권, `은둔마왕과 검의 공주` 1권 `레벨 0 마스터` 6권 만화 `나와 그녀와 그녀와 그녀의 건전하지 못한 관계` 2권이다.



    11월 신간으로 처음 선보이는 `질주하라, 스프린티나` 1권은 달리는 것만이 정의인 세계에서 어두운 과거를 가지고 있는 소년 ‘현서익’ 앞에 다시 달릴 것을 강요 하는 소녀 `엘즈`가 나타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 다른 신간으로 `은둔마왕과 검의 공주`는 과거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세계 제일의 검사가 되어 찾아온 키이리 공주와 긴 세월 동안 고독함 속에서 살아 온 마왕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라이트노벨이다.



    `레벨 0 마스터` 6권은 모든 난관을 극복한 성진이 유일신 아크 마스터가 되기 위해 성역으로 향하고 성진 앞에 나타난 어둠의 카이저와 유일신 자리를 두고 벌어지는 마지막 싸움을 그리고 있다.



    만화 `나와 그녀와 그녀와 그녀의 건전하지 못한 관계` 2권은 경현의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기 위해 세 다리 연애를 하는 경현과 경현을 차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세명의 그녀들이 벌이는 일촉즉발, 예측불허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3권의 라이트노벨과 1권의 만화책으로 독자들에게 선보이는 시드노벨의 11월 신간은 11월 1일 발간 예정이다.




    와우스타 서유석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00대 주식부호에 이웅열 회장 등 20명 진입
    ㆍ‘그것이 알고싶다’ 엽기토끼 제보자 나왔다…신정역 일대 지도 첨부 ‘사건 열쇠되나’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개그맨 이원승 딸 미모 보니 `대박`…알고보니 걸그룹 멤버?
    ㆍ고객 갑질 논란, 5년지난 제품 무상수리 요구…무릎꿇은 점원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3분기 GDP 연율 4.4%↑증가…2년만에 최고

      미국 경제는 수출 호조와 재고 감소에 힘입어 작년 3분기에 연율로 4.4%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2년만에 가장 높은 것으로 예상치보다 0.1%포인트 더 높아졌다. 22일(현지시간) 미국 경제분석국(...

    2. 2

      다이먼, WEF서 '트럼프 신용카드 정책·이민정책' 비판

      트럼프 미국대통령의 예측불가능한 정책에도 미국 기업CEO들이 자기검열하는 분위기속에 세계 최대 은행인 JP모건 체이스의 제이미 다이먼 CEO가 쓴 소리를 했다. 이번에는 신용카드 이자율 상한제와 이민정책을 비판했다....

    3. 3

      '쿠팡 사태' 국제분쟁 되나…美투자사 "가혹한 조사로 경쟁 방해"

      쿠팡의 초기 시절부터 투자해온 미국 투자사가 한국 정부가 쿠팡에 차별적인 대우를 하고 있다며 미국 무역대표부(USTR)에 조치를 요청했다. 쿠팡 대규모 정보유출 사태가 한국과 미국의 통상 마찰로 확산하는 모양새다.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