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주 결혼 박효주 김제동 박효주 예비남편



배우 박효주가 방송인 김제동과 소개팅한 이유를 밝혔다.



박효주는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서 1살 연상 사업가와 6개월째 교제하고 있다고 밝혔다. MC들은 박효주에게 "남자친구도 있으면서 왜 김제동을 만났냐"고 물었다.



그러자 박효주는 "손현주 선배가 불렀을 뿐"이라며 "그냥 놀았다. 누구도 그 자리가 소개팅 일 것이라 생각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손현주는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 "내가 예전에 김제동에게 박효주를 소개시켜줬다"고 폭로했다. 김제동은 "둘이 술 마실 때 나 부른 게 소개냐"며 "효주, 그 뒤로 연락도 없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박효주 소속사 열음 엔터테인먼트는 19일 "박효주씨가 오는 12월 12일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예비 신랑은 1살 연상의 사업가다.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오던 두 사람은 3년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고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박효주 소속사는 "결혼식은 평소 두 사람이 꿈꿔온 소박하고 조용한 교회 예식으로 올릴 예정이며 가까운 친척과 지인들만 초대해 진행하고자 한다"며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두 사람에게 많은 사랑과 축복 보내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힐링캠프` 장윤주, 미친 비키니 몸매 `대박`…男心 초토화
ㆍ박효주, 1살 연상의 사업가와 12월 결혼...“조용한 교회 예식 올릴 예정”
ㆍ남성 정력강화, 전립선건강 해결책 공개
ㆍ‘상상고양이’ 조혜정, “꼭 잘해내겠다”.…연기력으로 증명할 수 있을까
ㆍ일상의 탱구캠, `집요정` 태연의 혼자놀기 진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