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승아의 남다른 얼굴 크기가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승아는 작은 얼굴에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남다른 비주얼의 소유자로 그녀의 행보가 꾸준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사진 역시 지난 12일 EXR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THE X HOUSE 오픈을 축하하며 진행된 파티 행사에 참석하여 찍힌 무보정 직찍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윤승아는 평소 즐겨 입는 사복패션부터, 공식석상 속 패션까지 그녀 특유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늘 화제가 되고 있는데 이 날도 역시 시즌 트렌드 가죽 자켓을 활용한 시크룩으로 참석해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으며 폭 넓은 지지를 받았다.







이처럼 윤승아는 본연의 로맨틱한 매력으로 패션 브랜드들의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데, 최근에도 패션 매거진 하이컷과 패션 브랜드 EXR이 함께 진행한 화보를 통해 패션 감각을 분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윤승아는 항공점퍼, 원피스 그리고 운동화를 착용해 트렌디한 믹스앤매치 스타일링을 완성하는가 하면, 배색 라인이 유니크한 항공점퍼 하나로 시크한 가을패션을 완성해 패셔니스타 명성에 맞게 센스 넘치는 가을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제안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유람♥이지성 혼전임신 논란, 혼수로도 해가는 마당에…"억측말고 축복해주길"
ㆍ박유천 도서관 3호점 개관, 내부보니 `대박`…억 소리나는 기부액 얼마?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국가모독죄, 폐지 27년 만에 `위헌` 결정…"민주주의 정신 어긋나"
ㆍ씨엘-송민호 이어 나비-장동민 열애설…자꾸만 나오는 증거사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