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밀’ 임형준, 나쁜 남자 계보 새로 썼다…간담 서늘케 만든 ‘특급 연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임형준이 나쁜 남자 계보를 새롭게 써내려갔다.



    영화 ‘비밀’에서 잔혹한 살인마로 특급 열연을 펼쳐 보는 이들의 간담을 서늘케 만든 것.



    영화 ‘비밀’은 살인자의 딸(김유정 분)을 키운 형사(성동일 분) 그리고 비밀을 쥐고 나타난 의문의 남자(손호준 분). 만나서는 안될 세 사람이 10년 뒤에 재회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드라마 물. 특히 일찌감치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유정, 성동일, 손호준은 물론 주연 못지 않은 연기력과 존재감으로 관객들의 뇌리에 강한 인상을 남긴 배우가 있다.



    극 초반, 결국 영화 속 사건의 핵심이자 극 흐름을 주도한 잔혹한 살인범 신지철 역으로 분한 임형준은 자신을 버린 아내에게 눈빛 하나 변하지 않고 무차별한 폭행과 욕설을 일삼는 악행을 저질러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무참히 살인을 저지르고도 반성하는 기미는커녕 피해자의 약혼남인 손호준을 향해 비열한 웃음을 지어 보이는 등 세상 가장 비릿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기도.



    이렇게 관객들의 간담을 서늘케 만드는 연기를 선보인 임형준은 지난해 영화 ‘찌라시: 위험한 소문’에서 여배우의 죽음과 관련된 배후 인물 조우찬 역을 맡아 비열하고 비겁한 악역으로 타고난 신 스틸러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 여러 작품을 통해 선보인 악역 연기로 나쁜 남자의 계보를 새롭게 작성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임형준은 22일 개봉한 영화 ‘스피드’를 통해 바늘로 찔러도 피 한 방울 나올 것 같지 않는 담임선생님으로 분해 어김없이 비열함으로 가득 찬 연기를 발휘하며 나쁜 남자 끝판왕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유람♥이지성 혼전임신 논란, 혼수로도 해가는 마당에…"억측말고 축복해주길"
    ㆍ박유천 도서관 3호점 개관, 내부보니 `대박`…억 소리나는 기부액 얼마?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국가모독죄, 폐지 27년 만에 `위헌` 결정…"민주주의 정신 어긋나"
    ㆍ씨엘-송민호 이어 나비-장동민 열애설…자꾸만 나오는 증거사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초도양산까지 도와주는 실전형 제조창업 지원책 나왔다

      시제품 제작부터 초도양산까지 도와주는 정부 프로그램이 나왔다.중소벤처기업부는 시제품부터 초도양산까지 지원하는 2026년 제조전문형 메이커스페이스를 오는 13일부터 2월 3일까지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그동안 메이커...

    2. 2

      "얇고 가볍다"…호평받은 中 보조배터리, 한국 시장 출시

      "샤오미가 보조 배터리 명가라고 해야 되나, 원조라고 해야 되나. 거기서 만든 초슬림 보조배터리인데 가볍다. 물론 용량이 5000mAh라서 그런 것도 있지만 꽤 괜찮게 만들었다." 유튜브 구독자 약 280만...

    3. 3

      "지금 아니면 못 먹어요"…11만원 호텔케이크 10만개 팔린 비결

      롯데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가 11만원을 웃도는 가격에도 출시 5년 만에 10만개 이상 팔려나갔다. 딸기 디저트를 단일 상품이 아닌 '시즌 콘텐츠'로 확장한 게 먹혀들었다.11일 업계에 따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