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가 지난 21일 오후 2시에 진행된 1차 티켓오픈에서 공연예매사이트 인터파크의 예매율 랭킹 1위(10월 21일 15시 30분 기준)에 오르며 3년 만에 완벽 한 귀환을 알렸다.



인터파크와 오픈리뷰 등 예매사이트를 통해 판매된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단 하루 만에 오픈된 전체 1만5800석의 절반이 넘는 50% 이상의 유료점유율을 기록했하며 티켓 오픈이 시작 되자마자 인터파크 예매사이트의 화제작들을 제치고 단숨에 예매율 랭킹 1위에 등극했다.



매년 관객들이 뽑은 ‘다시 보고 싶은 작품’에 이름을 올려온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다시 이 공연을 볼 수 있기를 오래 기다렸다.’, ‘인생에 선물 같은 작품이다.’, ‘넘버 만으로도 힐링이 된 작품으로 빨리 보고 싶다.’ 등 관객들의 기대 평들을 통해 이 작품을 기다렸던 한국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짐작할 수 있으며 ‘스토리 신드롬’이 돌아왔음을 느낄 수 있다.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3년 만에 돌아온 기념으로 관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9일 백암아트홀에서 진행예정인 ‘미니음악회’는 추첨을 통해 200명의 관객을 무료로 초대한다. 해당 이벤트는 현재 각 예매처 및 오디컴퍼니 공식 SNS에서 댓글 응모 중이며 참여율이 300%가 넘어선 상태이다.



또한 관객들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극장에 전시하는 ‘우리들만의 사진전’ 이벤트도 열린다. 11월 15일까지 응모된 사진들은 공연 개막인 12월 1일부터 공연장인 백암아트홀 및 오디컴퍼니 공식 SNS에 전시 될 예정이다.



개막 이후에는 공연을 재관람 관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재관람 관객들을 대상으로 ‘매니아 카드’가 발급되며 관람 시 날인한 도장으로 재관람 할인, 관람권, 배우 책갈피 팝업카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디 컴퍼니는 “오랜시간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를 기다려주신 관객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 중이다. 더욱 깊어진 공연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감동과 추억을 선사하는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두 남자의 우정과 성공을 다룬 특별한 2인극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100분간 단 두 명의 배우가 서정적인 음악을 바탕으로 우정과 성공을 위해 각자가 치러야 하는 대가들, 그리고 우 리의 인생 터닝 포인트에서 내리게 되는 선택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우리 관객들의 마음속에 짙은 여운을 남기는 작품이다. 최근 대극장을 중심으로 대형화와 스타캐스팅을 쫒는 국내 뮤지컬 시장에서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새로운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중극장의 대반란을 예고하고 있다.



프로듀서 겸 연출 신춘수와 음악감독 변희석, 최고의 배우 이석준, 고영빈, 강필석, 김종구, 홍우진, 조강현 여섯 남자들이 만들어가는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공연티켓 1+1 지원사업’ 선정작으로 1차 티켓오픈 기간(12월 1일부터 12월 31일 공연)에 한하여 인터파크에서 R석 2매를 6만60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더불어 1차 티켓 오픈을 기념하여 11월 5일까지 예매시 전 예매처에서 조기예매 20%할인이 제공된다.



베스트셀러 작가가 그의 소중한 친구와 함께 과거와 현재의 기억을 오가며 친구의 송덕문을 완성시켜 나가는 과정을 그린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12 월 1일 삼성동에 위치한 백암아트홀에서 개막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유람♥이지성 혼전임신 논란, 혼수로도 해가는 마당에…"억측말고 축복해주길"
ㆍ박유천 도서관 3호점 개관, 내부보니 `대박`…억 소리나는 기부액 얼마?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국가모독죄, 폐지 27년 만에 `위헌` 결정…"민주주의 정신 어긋나"
ㆍ씨엘-송민호 이어 나비-장동민 열애설…자꾸만 나오는 증거사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