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내일부터 이틀간 10·28 재·보선 사전투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0·28 재·보궐선거를 앞두고 오는 23∼24일 이틀간 사전투표소에서 미리 투표할 수 있다.

    22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사전투표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투표소에 갈 땐 주민등록증이나 여권, 운전면허증 등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사전투표소는 무투표 당선이 결정된 해운대구 다선거구를 제외한 모든 선거 실시 지역의 읍·면·동마다 1곳씩, 총 87곳에 설치된다.

    선관위는 "선거공보나 선관위 홈페이지를 통해 후보자의 정책과 공약을 꼼꼼히 살펴본 뒤 이번 사전투표 기간에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재보선은 국회의원 선거는 없으며 기초단체장 선거는 경남 고성군수 한곳이 치러진다. 또 광역의원 선거는 9개 지역, 기초의원 선거는 14곳에서 치러진다.

    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전국이 '바싹' 말랐다…사라진 눈·비, 강풍까지 '산불' 위험 최고

      눈과 비가 없는 건조한 날씨에 강풍까지 이어지면서 전국이 산불 위험권에 있다는 평가다.31일 국가산불위험예보시스템에 따르면 부산, 울산, 강원·경북 동해안, 경남·대구 일부 지역에 건조 경보...

    2. 2

      한국인은 '그 돈이면 일본' 했는데, 제주 찾은 외국인 10명 중 7명은…

      내국인들이 떠난 자리를 중국인들이 채우는 모습이다. 지난해 제주를 찾은 외국인 관광객 10명 중 7명이 중국인으로 조사됐다.31일 제주도관광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제주를 찾은 관광객은 1386만1748명이었다. 이 중...

    3. 3

      명진 스님, '조계종 비판' 후 승적 박탈…法 "징계 무효"

      자승 총무원장 시절인 2017년 대한불교조계종 지도부를 비판하다 승적을 박탈당한 명진 스님이 항소심에서도 징계 무효 판결을 받았다.3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고법 민사15-2부(신용호 이병희 김상우 고법판사)는 지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