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형주의 상대적 강세로 대형주와 중소형주의 수액률 갭이 상당히 축소됐다. 연말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고 있고, 원·달러 환율 상승 기대가 남아 있어 이같은 흐름은 당분간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판단이다.
대형주, 중소형주 누적수익률 갭 줄어…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연초 이후 대형주와 중소형주의 시가총액 기준 누적수익률 차는 25%로 이달 들어 약 5% 가량 갭이 줄었다. 연초 이후 중소형주의 강세로 8월 초에 39%까지 갭이 커졌던 것을 생각하면 눈에 띄는 감소세다.

매매주체별로는 이달 들어 기관이 대형주를 1조2000억원, 외국인은 2500억원 이상의 순매수를 보였다. 중소형주의 경우엔 기관이 9000억원 이상의 순매도를 보이고 있는 반면, 외국인은 오히려 1800억원 가량의 순매수를 기록중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화신정공, 오킨스전자, 월덱스, KR모터스, 한국석유, 신화실업, 엘컴텍, 아큐픽스, 제이티, 티비씨, 덕산네오룩스, 유아이디, 강원랜드, 양지사, 휴스틸, 인텍플러스, 이수앱지스, 원풍, 로켓모바일, 한국제지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