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 육식 애호가..."고기는 옳다" 웨이브로 맛 표현



[손화민 기자]MBC Queen채널 ‘멋진여행 맛있을 지도’의 MC 신수지가 엄청난 먹방을 선보여 화제다.



22일 밤 방송된 MBC Queen채널 `멋진여행 맛있을 지도`에서는 `육식 신선생`이라는 별명을 얻은 신수지가 추천하는 육류코스 맛집편이 방송되었다. 맛집 코스는 떡볶이를 시작으로 허브삼겹살, 오리백숙, 한우모둠, 족발보쌈, 그리고 심야초밥까지 모두 신수지가 즐겨 먹는 육류를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신수지는 먹는 내내 "고기는 옳아요", "흘러나오는 육즙 맛으로 고기를 먹는거죠!"라고 표현하며 고기 애호가답게 끊임없이 먹기 시작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정말 맛있다"며 직접 쌈을 싸서 스태프들을 챙기는 것도 잊지 않았다. 또한 흥이 한껏 오른 신수지는 웨이브로 점수를 표현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 날 신수지는 "태릉선수촌에서 생활하던 시절 너무나 먹고 싶었던 족발을 경비아저씨와 친해져 배달시켜 먹을 수 있었다"고 밝혔고 이에 손진영은 "선수촌에 비상 걸리는거 아니냐"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술 더 떠 신수지는 족발을 먹고 피부에 윤기가 흐르는 것 같다며 깜짝 CF포즈를 선보이기도 했다.





신수지가 진행하는 `멋진여행, 맛있을 지도`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MBC Queen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환절기 미세먼지에 좋은 건강차(茶) 5가지
ㆍ[엄수영 기자의 주말 쇼핑가이드] 미세먼지 피해 `몰`로 가자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라디오스타 조승연, 어머니 누군가 봤더니..`깜짝`
ㆍ용인 일가족 4명 사망, 10대 자녀 두 명 포함…현장서 번개탄 발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