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상승이 이어졌던 원·달러 환율은 9월에 달러당 1200원을 넘어선 것을 고점으로 비교적 빠른 속도로 하락하고 있다. 미국 통화정책 후퇴 기대에 따른 안도감이 원화 강세를 키웠다. 연말까지 달러 공급보다는 수요 우위 가능성이 높은 만큼 원·달러 환율은 저점을 높여가는 상승흐름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4분기 원·달러 환율 평균은 3분기(1169원) 보다 낮아지기 보단 소폭 웃돌 가능성이 높다.
수출비중 높은 전기전자 종목 주목…내 투자자금 단기에 300% 활용하려면?
신흥국 성장은 제한되고 미국과 유럽의 안정성이 높은 대외환경이 여전히 이어질 것임을 감안하면 이들 선진국에 대한 수출비중이 높은 전기전자와 같은 산업이 다시 환율이 상승할 때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매출 불확실성은 상대적으로 작고, 원화 고평가 해소에 따른 수혜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케이씨텍, 엔피케이, 핫텍, 경인양행, 삼정펄프, 코아크로스, 한국단자, 이엠코리아, 현대해상, 광주은행, 대성합동지주, KCI, 세명전기, 한국큐빅, 디젠스, 제우스, 두올산업, 대성파인텍, 고려신용정보, 풀무원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