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콘서트 / 사진=로엔트리
아이유 콘서트 / 사진=로엔트리
아이유 콘서트

가수 아이유의 단독 콘서트 ‘CHAT-SHIRE’의 서울 콘서트 티켓이 오픈된다.

26일(오늘) 아이유 콘서트 티켓오픈 소식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23일 네 번째 미니앨범 ‘CHAT-SHIRE’(챗셔) 발표 이후 각종 음악사이트를 올킬했던 아이유의 콘서트 티켓이 금일 저녁 8시 인터파크 티켓를 통해 오픈한다.

아이유는 앞서 오는 11월 21, 22일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의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4개 도시에서의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리며 큰 화제를 모았다.

아이유는 콘서트를 통해 다채로운 무대와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타이틀 곡 ‘스물셋’의 무대 최초 공개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오늘 저녁 8시 아이유 단독 콘서트의 서울 콘서트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새 앨범 ‘CHAT-SHIRE’(챗셔)에 담긴 아이유의 솔직하고 소소한 이야기에 대해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공감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이유 콘서트 소식에 네티즌들은 “아이유 콘서트, 꼭 가야지”, “아이유 콘서트, 대박”, “아이유 콘서트,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는 11월 21일, 22일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진행되는 아이유 단독 콘서트 ‘CHAT-SHIRE’의 서울 콘서트는 금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