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시간변경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시간변경



▲(사진=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캡처)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독일 편 멤버들이 지난달 25일 출국했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독일 편에서는 미카엘 아쉬미노프 셰프(불가리아)가 합류했다. 미카엘은 다니엘 린데만(독일)의 절친으로, 현재 국내 유일의 불가리아 레스토랑 셰프로 활동하고 있다. 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미카엘과 다니엘 외에도 유세윤(한국), 알베르토 몬디(이탈리아), 장위안(중국), 샘 오취리(가나), 블레어 윌리엄스(호주)가 함께 한다.



독일 편은 중국, 벨기에, 네팔, 이탈리아, 캐나다, 한국 부여, 호주, 프랑스에 이은 아홉 번째 여행지다.



다니엘은 고향 독일의 색다른 면모를 보여주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미카엘이 출연하는 독일 편은 `내 친구의 집 프랑스 편`이 끝나는대로 방송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4일 내 친구의 집 프랑스 편이 시간대 변경으로 결방(?) 했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됐던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는 28일부터 수요일 밤 9시 30분에 편성됐다.



기존 시간대엔 JTBC 주말극 지현우·김가은 주연의 `송곳`이 방송된다.



이 소식을 접한 시청자들은 "주말에 마음 편하게 보고 싶었는데 아쉽다"면서도 "내 친구집 프랑스 편 잘 보고 있다. 샘 오취리의 합류로 더욱 신선하고 재미있다" "방송 시간 좀 늘려 줬으면" "내 친구 집 독일 편도 기대"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황동식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한채아, `아빠는 대기업 임원-딸은 톱배우` 알고보니…
ㆍ[속보] 상주터널사고, 트럭 폭발 긴급대피…인명피해는?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억대 사기혐의` 최홍만 지명수배‥최홍만에게 무슨일이?
ㆍ[연예 큐레이션] `뇌섹녀` 지주연 그리고 은가은·최홍만·박선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