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닷컴이 론칭 9주년을 맞아 통 큰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오는 11월 1일까지 엠넷닷컴 내 9주년 이벤트 페이지에서 회원들이 올린 플레이리스트와 뮤직스토리에 투표 버튼을 누르면 선착순 9999명에게 음악감상 100곡 스트리밍 이용권을 증정한다. 약 100만곡에 달하는 음악을 회원들에게 제공하며 9주년 동안 국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음악들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엠넷닷컴에 플레이리스트와 뮤직스토리를 올린 회원 중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3명에게는 12월 1일~3일까지 홍콩 스페셜 투어도 제공한다. 항공권과 4성급 숙박, 투어 일정 동안 진행되는 스페셜 공연까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엠넷닷컴은 9주년을 맞아 멤버쉽 혜택도 대대적으로 개편한다. 유료결제 이용 기간별, 금액별로 멤버쉽을 세분화하고 각 등급별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4개월 이상 이용권을 지속적으로 이용한 고객과 1만원권 이상 회원 중 선착순 400명을 대상으로 ‘9주년 파티’를 개최한다. 프랑스/벨기에 듀오 DJYANN(얀) & JULIAN(줄리안),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ZE:AFTER), 인크레더블(Incredible), ‘STEVE & WES’ 등 국내 최정상의 DJ를 초청한 가운데오는 11월 6일(금) 홍대 예스24무브홀에서 밤 9시부터 클럽파티를 진행할 계획이다. 엠넷닷컴 멤버쉽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엠넷닷컴은 음악시장 변화에 앞장서기 위해 대승적 결단을 내리고 공정차트 문제를 유발하는 ‘끼워팔기형 추천 서비스’를 오는 11월부터 삭제할 것으로 발표했다. 앞으로 음악기획사들이 지적해왔던 문제점들을 적극 수용하고 음악시장 환경 개선에 앞장서며 ‘상생 플랫폼’으로 변모해나갈 계획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홍만 지명수배 내려졌다" 억대 사기에 체포영장 `충격`
ㆍ‘서울대 뇌섹녀’ 지주연, 김태희도 울고 갈 비키니 자태…몸매가 ‘헉’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진짜사나이` 한채아, `아빠는 대기업 임원-딸은 톱배우` 알고보니…
ㆍ`복면가왕` 은가은, 성형했나 들어보니…"얼굴에 뭐 넣었냐고 물으시는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