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여행객들의 이용패턴에 최적화 된 로밍서비스를 출시합니다.



KT는 해외 여행객들의 다양한 데이터로밍 무제한 요금 이용 니즈에 맞춰 `데이터로밍 무제한 LTE`, `데이터로밍 무제한 톡(text)+음성` 등 2개 상품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데이터로밍 무제한 LTE`는 하루(24시간 기준) 1만5천 원에 기존 ‘데이터로밍 무제한’ 상품이 제공하는 3G 커버리지와 더불어 LTE 커버리지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중국, 일본, 미국 등 51개국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데이터로밍 무제한 톡(text)+음성`은 저렴한 요금으로 카카오톡 등 모바일 메신저만 무제한 이용을 원하는 고객 대상 유용한 상품으로 하루(24시간 기준) 7천 원에 100kbps 이하의 속도로 데이터로밍을 무제한 이용하며 중국, 일본, 미국 3개국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음성로밍 5분이 제공되며 사용시마다 사용량과 잔여분수를 문자로 알려주고, 소진시 음성로밍 서비스를 자동 차단하여 요금폭탄 발생을 방지하는 기능도 추가됩니다.



또 임대 기기(에그)를 통해 하루(24시간 기준) 1만 원에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 `로밍 에그`는 제공 국가 수를 확대해 중국, 홍콩, 대만 등 총 9개국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데이터로밍 무제한 LTE`와 `데이터로밍 무제한 톡(text)+음성`, ‘로밍 에그’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http://roaming.olleh.com), 올레 로밍콜센터(1588-0608), 올레 로밍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박상률기자 sr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홍만 지명수배 내려졌다" 억대 사기에 체포영장 `충격`
ㆍ‘서울대 뇌섹녀’ 지주연, 김태희도 울고 갈 비키니 자태…몸매가 ‘헉’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진짜사나이` 한채아, `아빠는 대기업 임원-딸은 톱배우` 알고보니…
ㆍ`복면가왕` 은가은, 성형했나 들어보니…"얼굴에 뭐 넣었냐고 물으시는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