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상` 두산 정수빈, 현재 상태 의사 얘기 들어보니…경기 출전 여부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두산 베어스 외야수 정수빈(25)이 한국시리즈 1차전에서 번트 자세를 하다가 날아온 공에 손가락을 맞아 부상을 입었다.



    정수빈은 지난 26일 대구구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2015 타이어뱅크 KBO리그 한국시리즈(7전4승제) 1차전에 1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6-4로 앞선 6회초 무사 1루에서 번트를 시도하던 정수빈은 배트틀 빼는 동작에서 삼성 투수 박근홍의 공에 왼쪽 검지를 맞았다.



    정수빈은 고통을 호소했고 김태형 두산 감독은 장민석을 대주자로 내보냈다.



    두산 관계자에 따르면, 정수빈은 경북대학교 병원에서 왼쪽 검지 첫 번째 손가락 마디 열상 판정을 받고 6바늘을 꿰맸다.



    다행히 뼈에는 이상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정수빈의 한국시리즈 2차전 출전 여부는 27일 경기 당일에 결정할 예정이다.



    한편 류중일 삼성 감독은 정수빈이 몸에 맞는 공 판정을 받자 스윙을 한 게 아니냐며 항의했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뉴스줌인] 백산수에 `벙어리 냉가슴` 앓는 농심
    ㆍ도도맘 김미나 얼굴 공개, “남편과 이혼소송 강용석 때문 아냐”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런닝맨 송지효♥개리, 실제 연인 방불케 `볼뽀뽀`…의외로 무덤덤한 개리?
    ㆍ007 모니카 벨루치, 19禁 가터벨트 화보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편의점 빵 사먹고 금리 8% 챙긴다…재테크족 홀린 '이 통장' [새로 나왔어요]

      무주택자가 가입할 수 있는 최고 연 8% 금리의 적금 상품이 출시됐다. 국내 증시에는 미국 고배당주와 중국 바이오 기업에 투자하는 액티브 상장지수펀드(ETF)가 각각 등장한다. SBI저축은행은 무주택자 전용...

    2. 2

      "아시아나 합병 앞두고 일냈다"…대한항공 라운지에 무슨 일이 [차은지의 에어톡]

      공항 라운지는 여행 만족도에 있어 큰 영향을 준다. 식사·음료·휴식 공간을 제공해 출국 전 시간을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편안한 공간에서 안락한 시간을 보내며 비행...

    3. 3

      中, 연초부터 '숙청 칼바람'…軍 서열 2위 장유샤 낙마

      연초부터 중국군 내 반부패 사정 칼바람이 몰아치고 있다. 중국군 내 서열 2위인 장유샤 중국공산당 중앙군사위원회 부주석과 중앙군사위 위원인 류전리 연합참모부 참모장이 '심각한 기율위반' 혐의로 낙마하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