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님과 함께2’ 송민서, 어머니 앞에서 기욤 칭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생활을 시작한 송민서가 어머니와 만난 자리에서 실제 연인 기욤을 칭찬했다.

    최근 기욤은 여자친구 송민서의 어머니를 만난 자리에서 ‘방송이 없으면 어떤 일을 할거냐’ ‘결혼하면 어디서 살거냐’ 등 질문세례를 받고 바짝 긴장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사귄지 얼마되지 않아 공개적으로 가상결혼 프로그램에 나가게 된 딸이 걱정스러웠던 송민서의 어머니는 향후 전개될 미래에 대한 우려의 시선을 거두지 못했다. 이에 송민서는 “방송을 떠나 언제나 듬직한 사람”이라고 기욤을 칭찬하며 어머니를 안심시켰다.

    송민서의 어머니를 만난 기욤의 긴장감 넘치는 하루는 29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페이커' 사후 현충원에 안장 되나…보훈부 공식입장 밝혔다

      '리그오브레전드(LOL)'의 전설, 프로게이머 이상혁(페이커)이 지난 2일 체육훈장 청룡장을 수훈한 가운데 그가 국가유공자에 해당하는지, 사후 국립현충원에 안장될 수 있는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자 국가보...

    2. 2

      [포토] '펑펑' 눈 내리는 서울

      서울 등 수도권에 대설주의보가 발령된 23일 서울 서대문구 서대문역사거리 인근 버스정류장에서 시민들이 버스를 기다리고 있다.임형택 기자 taek2@hankyung.com

    3. 3

      고령 아버지 폭행한 50대 패륜男, 출소 5개월 만에 또…"돈 안 줘서"

      존속폭행죄로 실형을 선고받은 50대 아들이 출소한 지 5개월 만에 고령의 아버지에게 또 주먹을 휘두른 혐의로 다시 철창신세를 지게 됐다.춘천지법 형사2단독(김택성 부장판사)은 존속폭행 혐의로 기소된 A씨(58)에게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