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키스 케빈-일라이, 아이돌 역 드라마 캐스팅 `오직 하나뿐인 그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키스 케빈-일라이, 아이돌 역 드라마 캐스팅 `오직 하나뿐인 그대`



    [손화민 기자]유키스의 케빈과 일라이가 연기돌로 전격 변신해 안방극장의 문을 두드린다.



    케빈과 일라이는 12월 첫 방송될 TV조선 드라마스페셜 `오직 하나뿐인 그대`에서 각각 5인조 아이돌 그룹 펜타곤의 리더 홍석 역과 그룹 내 분위기 메이커이자 자유분방한 성격의 케이 역을 맡았다.



    `오직 하나뿐인 그대`는 사랑을 믿지 못하는 톱스타, 사랑에 배신당한 여자, 스타를 꿈꾸는 남자, 이들이 만나 때론 처절하게, 때론 상큼 발랄하게 만들어 가는 휴먼러브스토리다.



    극중 케빈은 꿈을 위해 모든 것을 버린 아이돌 그룹의 리더 홍석 역을 맡았다. 홍석은 비지니스를 위해 여자친구인 하나와 결별하는 비정함을 엿보이지만 뒤에서는 말 못하는 사연에 가슴 아파하는 순정파. 반면 일라이가 맡은 케이 역은 사회성 좋고 유머러스한 재치남으로 얼핏 가벼워 보이지만 알고 보면 누구보다 뜨거운 가슴을 지닌 캐릭터로 펜타곤 내의 분위기메이커를 자처한다.



    실제 아이돌 그룹 유키스로 활동 중인 케빈과 일라이는 극중에서도 5인조 아이돌 그룹 펜타곤의 멤버로 등장해 실제 경험과 고민들을 연기 속에 자연스럽게 녹여낼 예정이다. 특히 펜타곤으로의 파격적인 변신은 현실 속 유키스에서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파격적인 음악과 안무로 범아시아권 팬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게 될 전망이다.



    케빈과 일라이는 다수의 뮤지컬과 뮤직드라마 출연으로 연기력을 쌓아왔을 뿐만 아니라 각각 웹드라마 ‘어바웃 러브(About Love)’와 ‘상하이 동방위성 TV’에서 내년 1월 방영 예정인 중국판 ‘풀하우스’ 드라마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어 이번 드라마에서의 활약에 더욱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TV조선 16부작 드라마스페셜 `오직 하나뿐인 그대`는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이다.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뉴스줌인] 백산수에 `벙어리 냉가슴` 앓는 농심
    ㆍ도도맘 김미나 효과? 강용석 스캔들 실린 ‘여성중앙’ 판매 ‘랭킹1위’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케이트 미들턴, 비키니 갈아입는 모습 `헉`…하반신 노출 `충격`
    ㆍ007 모니카 벨루치, 19禁 가터벨트 화보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성수동에서 LA로"…콜랩코리아, K컬처 스타트업 美 진출 돕는다

      다중채널네트워크(MCN) 사업을 기반으로 글로벌 런치패드(Launchpad) 플랫폼으로 성장 중인 콜랩코리아가 K-컬처·뷰티·푸드를 중심으로 하는 'K-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들...

    2. 2

      "은퇴거지 될라"…MZ 직장인 뭉칫돈 들고 '우르르' 몰린 곳

      ‘저축하는 연금’에서 ‘투자하는 연금’으로의 전환이 빨라지고 있다. 퇴직연금을 예금형이 아닌 실적배당형 상품으로 운용하는 흐름이 뚜렷해진 것이다.17일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3. 3

      똑같은 車 수리 맡겼는데 비용은 '2배?'…보험사기 늘더니

      다음달부터 자동차 보험료를 꼼꼼히 따져봐야 할 전망이다. 자동차 보험료가 1%대 인상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인상률을 감안하면 인당 평균보험료는 약 9000원 증가할 것이라는 게 업계 분석이다. 17일 보험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