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아, 새 콜라보 파트너는 `밀크 성대` 홍대광…28일 정오 `가을타나 봐` 발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듀엣의 여왕` 지아가 차세대 감성 보컬리스트 홍대광을 만나 올 가을 우리들의 추억 속 감성을 두드린다.



    28일 정오 멜론 등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지아와 홍대광이 함께한 새 디지털 싱글 `가을타나 봐`가 발매된다.



    그간 허각, 서인국, 케이윌, 포맨, 이해리, 이현 등 국내 내로라 하는 보컬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매번 색다른 매력으로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던 지아가 이번에는 `밀크 성대` 홍대광과 만나 역대급 감성 콜라보를 선사할 예정.



    `가을타나 봐`는 휘성, 이효리, 거미, 씨엔블루, SG워너비와 작업하며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낸 작곡가 김도훈과 PJ의 합작품으로 모던한 소프트록 장르의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미디엄 템포 곡이다. 최고의 앨범 프로듀서이자 유명 작사가인 최갑원의 감성적이고 애절한 가삿말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별을 겪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경험하는 후회와 그리움, 미련의 감정들을 담아낸 가사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지아와 홍대광의 부드러운 밀크 보이스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신다.



    한편 이 날 정오 `가을타나 봐`의 음원과 동시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이정혁과 최예슬이 출연, 헤어진 남녀가 이별 후 겪는 아픔과 후회의 감정들을 섬세한 감정연기로 표현 해 내 더욱 곡의 감성을 극대화 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효성·코오롱이 박삼구 회장 백기사 자청한 까닭은
    ㆍ‘극적인 하룻밤’ 윤계상, 신예리 호흡 자랑하며 `아하늬` 언급…똑똑한데?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공식입장] 송일국 `슈퍼맨` 하차설, 연기에 집중한다더니…결정된 바 없다?
    ㆍ집밥 백선생 가라사대 "유통기한 임박한 두부, 무조건 얼려라"…활용법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창립 21주년 맞은 제주항공 "내실경영 통한 재도약 기반 마련"

      제주항공은 창립 21주년을 맞아 올 한 해 내실경영을 바탕으로 재도약의 기반을 확고히 마련하겠다고 26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유가·환율 변동성 확대, 항공시장 재편 및 경쟁 심화 등 불확실성이 ...

    2. 2

      "레버리지 사자"…몰려든 개미에 금투협 교육 사이트 '마비'

      코스피가 5000을 돌파하고, 코스닥도 4년 만에 '천스닥'을 돌파한 가운데 금융투자협회의 온라인 교육 사이트가 마비됐다. 레버리지 상품을 사기 위해 교육을 이수하려는 투자자가 급증한 탓이다.26일 금...

    3. 3

      원텍, 세계 최대 피부미용 학술대회서 주력 제품 선보인다

      레이저·에너지 기반 메디컬 솔루션 기업 원텍이 오는 29~31일 프랑스 파리 팔레 데 콩그레(Palais des Congrès)에서 열리는 ‘IMCAS World Cong...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