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들어 주춤했던 제약주가 3분기 호실적을 등에 업고 반등에 나섰다. 상반기에 67% 이상 상승하며 시장을 견인했던 제약주는 고평가 논란과 중국발 악재에 추락했었다.

이제 시장 기대치를 웃도는 실적을 근거로 다시 한번 상승세에 나선 만큼, 당분간 제약 업종의 움직임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다만 실적 이외의 상승 모멘텀은 부재한 상황이라 종목별 옥석가리기를 통한 선별 투자가 필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실적 추정치를 상회하는 종목에서 투자의 기회를 포착했다면 주식자금이 부족해 고민 중인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해 추가 매수에 나서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제약주, 호실적에 '들썩'…주식자금 활용 타이밍?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서화정보통신, 이퓨처, 케이디씨, TCC동양, 에이스테크, 모다정보통신, 에이티세미콘, 이엔쓰리, 행남자기, 서울반도체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