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도도맘 김미나, “강용석과 불륜 아니야” 비즈니스파트너 주장 사실일까 (한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도도맘 김미나 (사진=여성중앙)



    강용석과 불륜 스캔들에 휘말렸던 파워블로거 ‘도도맘’이 한 여성지를 통해 얼굴을 공개하고 사건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갑작스레 언론에 실명과 얼굴을 공개하며 인터뷰에 나선 도도맘 김미나 씨는 숨어있는 것이 오히려 더 불륜을 인정하는 것 같아 불륜이 아니라는 말을 꼭 하고 싶었다며 인터뷰를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10년 차 주부로 1남 1녀를 두고 있다는 그녀는 오해의 소지를 불러일으킨 것은 본인의 잘못이지만 불륜은 아니라고 못 박았다.



    사건이 보도된 이후 홍콩 동행설과 수영장 사진 속 인물이 강용석인지의 여부 등 여러 가지 쟁점에 대해 양측은 입장의 변화를 보였다.



    강용석과는 단순히 비즈니스 파트너라는 그녀의 이번 주장은 과연 진실일까?



    28일 밤 방송되는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강용석과 도도맘의 입장을 정리해보고 지금, 그녀가 얼굴을 공개하고 인터뷰를 해야 했던 이유가 무엇인지 집중 탐구해 본다.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수저계급론, 당신은 어떤 수저를 들고 계신가요?"
    ㆍ효성·코오롱이 박삼구 회장 백기사 자청한 까닭은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사기혐의 최홍만, 조사후 입 굳게 다문 모습…혐의 인정하나?
    ㆍ도도맘 김미나 "강용석과 안 잤다" 불륜설 전면 부인…홍콩 수영장 사진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국제 금값, 온스당 4800달러 상회 "또 최고치"

      국제 금(金) 가격이 온스당 4800달러를 넘어서며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그린란드 분쟁과 관련, 유럽연합(EU)을 상대로 관세 위협을 가하면서 안전자산 선호가 강해진 영향이다. 지난해...

    2. 2

      경매서 줄줄이 수십억…엄격함이 만든 '스카치위스키' 레거시 [명욱 교수의 주류 인사이트]

      2005년 서울옥션에 출품된 맥켈란(Macallan) 파인앤레어 60년 숙성 위스키는 한 병이 7000만 원에 낙찰됐다. 술 한 병에 수천만 원이라는 금액은 당시 국내 시장에 큰 충격을 줬다.그로부터 13년 뒤인 2...

    3. 3

      로봇팔로 7종 차량 릴레이 생산…'세상에 없던 車'로 유럽 뚫는다

      미국 관세 폭탄에도 지난해 사상 최대 수출 실적(720억달러·약 106조원)을 거둔 한국 자동차업계가 올해도 기록 경신에 도전한다. 키워드는 ‘유럽’과 ‘친환경차&rsqu...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