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엔터메이트, 대만 소프트월드와 MOU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2호스팩과 합병을 통해 코스닥 상장을 준비하고 있는 게임 퍼블리싱 전문 기업 엔터메이트가 대만 최대 게임 퍼블리셔인 소프트월드와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모바일 게임을 포함한 게임 관련 사업의 제휴를 공격적으로 진행한다는 방침입니다.



    우선 엔터메이트는 이번 MOU를 통해 대만을 포함한 동남아 등에 국내의 우수한 게임을 소싱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는 대만 최대 퍼블리셔인 소프트월드의 든든한 지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 나아가 양사는 게임 관련 산업 발전을 위해 우수 업체와 게임 발굴을 위한 공동 투자 등의 기반을 마련하는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이태현 엔터메이트 대표는 “국내의 우수한 게임을 중화권과 동남아 게임 시장의 허브인 소프트월드를 통해 수출한다는 것은 큰 의미”라며 “엔터메이트의 네트워크 강점을 100% 활용해 양사의 협력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코스닥 상장을 앞둔 엔터메이트는 이미 2014년 3월 대만에 소프트월드와 스카이터치라는 합작 자회사를 설립했으며, 같은 해 6월 중국 웹게임 최대 서비스 업체인 R2Games와 MMWOPS라는 홍콩 합작법인을 설립하는 등 강력한 중화권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드뉴스] 비스킷 한 조각이 2600만원이라고?
    ㆍ효성·코오롱이 박삼구 회장 백기사 자청한 사연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수저계급론, 당신은 어떤 수저를 들고 계신가요?"
    ㆍ김무성 대표가 영웅이라고 극찬한 전희경 자유경제원 사무총장은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서울 시내버스 오늘 첫차부터 정상 운행…새해 첫 금통위[모닝브리핑]

      ◆서울 시내버스 파업 이틀만에 협상 타결서울 시내버스 노사의 임금·단체협약(임단협) 협상이 타결돼 서울 시내버스가 오늘 15일 오전 4시 첫차부터 다시 정상 운행에 들어갔습니다. 서울시버스노동조합과 사측...

    2. 2

      "일하는 게 오히려 손해?"…국민연금, 6월부터 전액 수령

      "일하는 게 오히려 손해"라는 말이 나오던 국민연금의 불합리한 제도가 손질된다. 당장 올해 6월부터 월 소득이 500만원이 넘더라도 연금을 깎이지 않고 전액 받을 수 있게 된다.15일 정부가 지난 9일 발표한 ...

    3. 3

      "한국 펀더멘털에 안 맞아"…베선트 한마디에 환율 '수직 낙하' [종합]

      스콧 베선트 미국 재무부 장관이 원화가치의 급격한 약세가 한국 경제의 강력한 펀더멘털(기초 체력)과 맞지 않는다는 입장을 밝히자 달러-원 환율이 야간거래에서 급락했다.베선트 장관은 미국을 방문 중인 구윤철 부총리 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