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2016 S.M. Global Audition 실시…전세계 6개국 29개 도시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EXO, 레드벨벳, 고아라, 이연희 등 최고의 스타들을 발굴, 배출한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올해도 대규모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한다.



    2016 S.M. Global Audition은 2015년 12월 18일부터 2016년 4월 19일까지 약 5개월에 걸쳐 진행되며 중국을 시작으로 한국, 미국, 일본, 호주, 뉴질랜드 등 미주, 아시아, 오세아니아를 아우르는 총 6개국 29개 도시에서 펼쳐질 예정이어서 다양한 끼와 재능을 겸비한 전세계 각국의 스타 지망생들의 높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S.M. Global Audition을 통해 슈퍼주니어-M 헨리, f(x) 엠버, 레드벨벳 조이, 웬디 등이 캐스팅돼 많은 사랑을 받으며 다방면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만큼, SM의 글로벌 오디션은 대표적인 예비 스타 등용문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매년 개최될 때마다 다양한 국적의 수많은 참가자들이 지원, 지난 2015 S.M. Global Audition에는 전세계 36개 지역에서 20만여 명의 참가자가 응시하며 대성황을 이룬 바 있어, 이번 글로벌 오디션 역시 뜨거운 지원 열기가 예상된다.



    한국 오디션은 서울, 대구, 전주, 부산, 광주, 대전 6개 도시에서 개최, 서울 지역 오디션은 오는 1월 9일, 30일, 31일 3일간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이미 응시자들의 사전 접수가 폭주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16 S.M. Global Audition의 지원 부문은 노래, 댄스, 연기, 모델(패션/CF), 작사/작곡 등 총 5개 부문으로, 국적과 성별,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디션 참가자 중 우수자는 SM과 전속 계약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더불어 오디션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SMTOW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또는 SM의 애플리케이션 everysing 접수 중 택일하여 사전 접수하면 응시할 수 있으며, 국가별 상세일정 및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SMTOW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29일 유튜브 SMTOWN 채널, SMTOWN 페이스북 페이지 등을 통해 2016 S.M. Global Audition 스팟 영상을 공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늘부터 `계좌이동제` 시행, 주거래은행 옮기기가…이렇게 쉬워?
    ㆍ검찰총장 내정자 김수남 누군지 보니…서울지방경찰청장고 동문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유라, 망사 스타킹에 시스루…터질듯한 볼륨감 `아찔`
    ㆍ해피투게더 성유리, 스토킹 일화 "핑클 시절 옷 갈아입고 있는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시간만 낭비? 신규 원전 계획대로…10명 중 6명 "건설 찬성"

      정부가 제11차 전력수급기본계획(전기본)에 반영된 원자력발전소 건설 계획을 계획대로 추진한다.이에 따라 신규 원전 건설에 대한 정부 입장이 정리됐지만 혼선을 초래한 데 대한 책임에선 자유롭지 못할 것이란 지적이 나온...

    2. 2

      새 사령탑 선임한 포티투닷, 자율주행 개발자 50여명 채용

      현대자동차그룹의 자율주행 기술 자회사 포티투닷이 개발자 채용에 나섰다. 엔비디아 자율주행 소프트웨어 부문 부사장을 맡았던 박민우 사장을 선임한 포티투닷이 체제 정비를 끝내고 자율주행 기술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다는 ...

    3. 3

      [단독] 법무법인 YK, 2년 연속 1000억대 매출…업계 7위 수성

      법무법인 와이케이(YK)가 2년 연속 1000억원대 연매출을 달성하며 국내 로펌업계 7위 자리를 공고히 했다.26일 법조계에 따르면 YK의 지난해 국세청 부가가치세 신고액 기준 매출액은 1694억원으로, 전년(1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