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불고기 황금레시피, "샌드위치부터 샤브샤브까지"





[손화민 기자]‘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불고기용 고기를 활용한 획기적이고 다양한 요리 비법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3일 밤 9시 40분에 방송하는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냉동육으로 손님이 왔을 때 잔치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방법으로 ‘불고기’를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전수한다.



무엇보다 불고기용으로 선택한 재료는 목심 부위 냉동육으로, 약간 질긴 고기를 활용한 반전 요리가 이날의 특급 비법. 부담 없는 가격으로 불고기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황금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백종원은 윤상과 김구라가 만든 언양식 불고기를 샌드위치로 탈바꿈해 눈길을 끈다. 즉석 샌드위치의 맛을 본 출연진들은 “불고기버거 같다”며 환호성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백종원은 “불고기가 질기거나 맛이 없을 때, 잘게 잘라 바싹 구워서 먹으면 좋다”며 깨알 팁도 제시할 전망이다. 또한 보통 간장소스에 재어 먹는 샤브샤브를 냉동육에 간장 특제소스와 겨자소스를 활용한 ‘백종원 표’ 요리로 선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소고기가 조금 남았을 때 해 먹기 좋은 색다른 집밥 레시피로 소고기 튀김 덮밥을 소개한다. 또한 저렴한 고기와 한우를 막론하고 비린내 제거, 육즙보존 등 고기를 최상의 조건으로 만드는 정보를 공개하며 유익함을 더한다.



tvN ‘집밥 백선생’은 화제의 중심 백종원과 개성 만점 제자들이 함께 끄집어내는 집밥의 다양한 매력으로 네티즌의 백선생 레시피 따라 하기 열풍 속에 케이블과 종편을 통틀어 19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이어가고 있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칠성파 간부 결혼식 사회 맡은 가수 겸 배우 A는 누구?
ㆍ신소연, 아찔한 볼륨감+우월한 각선미 `대박` "강민호가 반한 몸매"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장성우, 박기량 성희롱 발언 다시 보니 `경악`…벌금 2천만원 징계
ㆍ장시환 전 여자친구 "장성우 치어리더 사건 진짠데" SNS 폭로 `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