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연애어록 `화제` "당신의 마음을 흔든 명대사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연애어록 `화제` "당신의 마음을 흔든 명대사는?"(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조은애 기자] `그녀는 예뻤다` 속 황정음의 대사가 화제다.



    배우 황정음이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명대사로 일명 `혜진 어록`을 탄생시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한층 더 설레게 하고 있다.



    7회 방송분에서 황정음(김혜진 역)은 "회사에선 그냥 지랄준이었는데, 밖에서 보니까 맞더라구요, 내 친구 지성준. 더 이상 근사하지도 예쁘지도 않은 나한테 실망할까봐 꽁꽁 숨기 바빴는데, `별 것도 아닌 것 때문에 진짜 소중한 걸 놓치고 있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라며 박서준(지성준 역)에게 마음을 연 모습을 표현했다.



    이어 9회에서는 "나 성준이가 좋아요. 성준이도 같은 마음이란 확신도 생겼고..."라며 자신감에 찬 모습을 보였고, 12회에서는 "이제 도망 안 갈 거다!"라고 외쳐 박서준을 향한 마음을 굳혔음을 보였다.



    또 13회에서 황정음은 혼자 힘들어하는 박서준에게 "이제 힘든 일 있으면 내 앞에서 힘들어 해. 괴로운 일 있으면 이제 내 앞에서 괴로워해. 이제 다 혼자 감당하려고 하지 말고 다 나랑 같이 하자. 다 괜찮아질 거야"라고 말하며 따뜻한 포옹과 함께 진심을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황정음은 첫사랑 박서준을 향한 로맨틱한 대사로 안방극장에 달콤한 설렘을 전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eu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칠성파 간부 결혼식 사회 맡은 가수 겸 배우 A는 누구?
    ㆍ신소연, 아찔한 볼륨감+우월한 각선미 `대박` "강민호가 반한 몸매"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장성우, 박기량 성희롱 발언 다시 보니 `경악`…벌금 2천만원 징계
    ㆍ장시환 전 여자친구 "장성우 치어리더 사건 진짠데" SNS 폭로 `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토] 홈플러스, 800원 무알콜 맥주 '타이탄 제로' 출시

      홈플러스가 단독 주류 라인업의 연이은 흥행 성과를 바탕으로 무알콜 맥주 신제품 ‘타이탄 제로’를 단독 출시하며 주류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신제품 ‘타이탄 제로&rsq...

    2. 2

      어쩐지 일본인 바글바글하더라…"한국 오면 여기는 꼭 간다"

      롯데마트가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K쇼핑’ 필수 코스로 자리 잡았다. 특히 방한 일본인 5.8명 중 1명꼴로 롯데마트를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롯데마트는 지난해 외국인 방문자가 전년 대비 23%...

    3. 3

      신세계푸드, '베리 페스티벌'…논산 딸기로 베이커리 축제

      신세계푸드가 15일부터 전국 이마트 베이커리 매장에서 겨울 제철 과일 딸기의 매력을 한껏 담은 베이커리 축제 '베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베리 페스티벌은 지난해 신세계푸드와 논산시가 체결한 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