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분양시장에 `원스톱` 아파트가 신규 물량으로 등장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원스톱 아파트란 인근으로 교육, 교통, 문화, 쇼핑 등의 시설이 위치해 멀리 나가지 않고도 생활 전반이 가능한 단지를 말한다.



사회적으로 각종 범죄가 이슈화되면서 원스톱 아파트의 가치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안전한 자녀 양육에 관심이 높은 학부모 수요자들에게 있어 아이를 집에서 먼 곳까지 보내지 않아도 되는 이들 단지는 생활의 편리함과 심리적 안정감까지 줄 수 있어 일석이조라는 평이다.



형사정책연구원의 `한국의 범죄현상과 형사정책(2014)` 보고서에 따르면 2011년 약 190만건이었던 전체 범죄 발생건수는 2013년에는 200만건을 넘어섰다. 그 중에서도 `아동·청소년 성보호 관련 법률` 위반죄가 포함된 형법범죄의 발생건수는 소폭 감소한 2010년을 제외하면 2006년 82만건에서 2013년 105만건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인 증가세를 보였다.



이처럼 사회적 불안감이 커지는 가운데 `인천 논현 유승한내들 와이드오션`이 단지와 멀지 않은 곳에 각종 생활인프라를 갖춘 원스톱 아파트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유승종합건설이 오는 6일(금)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으로 공급하는 `인천 논현 유승한내들 와이드오션`은 단지 인근으로 미추홀외고를 비롯해 사리울초·중교, 고잔고교 등 총 9개 학교가 밀집해 있어 오픈 전부터 학부모 수요자들에게 특히 각광받고 있다. 홈플러스와 이마트, 남동소래아트홀 등 쇼핑 및 문화시설도 가깝다.



이 외에도 서해바다가 지척거리에 있어 바다조망이 가능하며, 561,968㎡ 규모의 늘솔길공원을 비롯해 해안가 2km 조깅코스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는 평이다. 또한 수인선 인천논현역과 강남을 오가는 M버스 노선은 물론 시내버스가 많아 대중교통 여건이 좋다.

제2, 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도 쉽게 진입할 수 있어 광역교통편의성도 높다.



이처럼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자랑하는 `인천 논현 유승한내들 와이드오션`은 내부 설계도 뛰어나 단지 안팎으로 높은 완성도를 갖췄다. 376가구 모두 전용 56㎡의 단일면적으로 지어지는 이 아파트는 논현지구 내 소형아파트로서는 유일하게 바다 조망이 가능하고, 여기에 4Bay 설계까지 적용돼 넓게 트인 바다 조망권을 제공한다. 또한 어린 자녀가 물놀이를 할 수 있는 물빛놀이터를 조성하는 등 테마별 조경시설을 조성해 뛰어난 주거쾌적성을 갖출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 ~ 지상 40층의 초고층으로 지어지며, 타입별로 △56㎡ A타입 261가구, △56㎡ B타입 115가구 등으로 구성된다.



`인천 논현 유승한내들 와이드오션`의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635-3에 들어서며, 11월 6일 견본주택을 개관할 예정이다. 분양문의는 1599-0244로 전화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칠성파 간부 결혼식 사회 맡은 가수 겸 배우 A는 누구?
ㆍ신소연, 아찔한 볼륨감+우월한 각선미 `대박` "강민호가 반한 몸매"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장성우, 박기량 성희롱 발언 다시 보니 `경악`…벌금 2천만원 징계
ㆍ장시환 전 여자친구 "장성우 치어리더 사건 진짠데" SNS 폭로 `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