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의 박 연구원은 "대형주 내에서 순환매가 나타나는 와중에서도 외국인 자금이 쏠리는 자동차, 화학/정유 섹터는 이익모멘텀이 상대적으로 강하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미국 금리인상 변수가 남아있으나 돌발악재가 없는 한 지수가 하방경직성을 보일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에 이들 섹터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자동차, 화학, 정유 섹터 주목 필요, 내 투자자금 효율적으로 이용하려면?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파이오링크, 모베이스, 코프라, 비상교육, 한익스프레스, 에쎈테크, 농우바이오, 유엔젤, 한컴지엠디, 네오티스, 이베스트투자증권, 코미팜, 화승인더, 에임하이, 삼성공조, 신후, MDS테크, 정상제이엘에스, 일성신약, 특수건설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