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님과 함께2’ 윤정수-김숙, 기욤-송민서 부부 보며 “부러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의 공식 ‘쇼윈도 부부’ 윤정수-김숙이 실제 커플이기도 한 기욤 패트리-송민서를 보며 부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최근 가상결혼생활을 시작한 윤정수와 김숙은 늦은 시간까지 야식을 먹고 게임을 하는 등 온전히 하루를 함께 보냈다. 이어 처음으로 자신들이 나오는 ‘님과 함께’ 본방송을 함께 보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방송을 지켜보던 두 사람은 ‘님과 함께2’의 또 다른 출연자이자 실제 커플이기도 한 기욤과 송민서를 보며 연신 질투와 부러움 섞인 시선을 보내기 시작했다. 윤정수가 “송민서씨 참 예쁘다”고 말하자 김숙 역시 “기욤은 이름처럼 진짜 귀요미”라고 맞불을 높으며 티격태격하기도 했다.

    이어 기욤이 송민서의 모친과 만나는 모습을 본 윤정수는 김숙에게 “내가 나중에 너희 부모님과 만나게 되면 어떻게 해야 하냐”고 질문을 던졌다. 그러자 김숙은 “우리 부모님은 절대 안된다”고 원천봉쇄해 윤정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윤정수와 김숙의 하루는 5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노동부, 쿠팡 '산재 은폐' 의혹 수사 착수

      고용노동부가 2020년 쿠팡 물류센터에서 발생한 고(故) 장덕준씨 사망 사건과 관련해, 산업재해 은폐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조사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4일 노동부에 따르면 노동부는 지난 2일부터 쿠팡을 상대로 장...

    2. 2

      BTS 정국 집 찾아가 난동 피운 女…지난달 '접근금지'까지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본명 전정국)의 주거지를 반복해 찾아간 외국인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4일 서울 용산경찰서는 스토킹처벌법 위반 혐의로 브라질 국적 30대 여성 A씨를 검거했다.A씨는 이날 오후 2...

    3. 3

      신정환 "이상민, 룰라 웃돈 받고 팔아…5년 1200만원씩 정산"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룰라 시절에 정산을 제대로 받지 못했다면서 자신을 언급한 신정환에 반발했다.이상민은 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팩트체크"라면서 "나도 소속사 가수였는데 내가 누굴 정산해 주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