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검은 사제들, 개봉 첫날 압도적인 예매율 45.6%…"흥행신기록 세우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검은 사제들 검은 사제들/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검은 사제들 검은 사제들/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검은 사제들

    영화 '검은 사제들'이 개봉 첫날부터 압도적인 예매율을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검은 사제들'은 개봉일인 이날 오후 3시 기준 예매율 45.6%를 기록하며 실시간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다.

    '검은 사제들'은 아직까지 예매 관객수 6만 명을 조금 넘긴 수치지만 일주일 후 수학능력시험이 끝나는 만큼 유입되는 학생 관객 등이 관객수 상승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개봉일 40%가 넘는 예매율을 보인 '검은 사제들'은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는 두 사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김윤석, 강동원, 박소담 등이 출연했다. 엑소시즘을 본격적으로 다룬 첫 한국영화로 김윤석과 강동원의 두 번째 찰진 호흡, 박소담의 강렬한 연기, 첫 장편 영화제 도전한 장재현 감독의 빼어난 연출력 등으로 호평 받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성근 아들 "아버지, 올해가 마지막 야구 아닐까 싶다"

      LG 트윈스의 1군 수석코치인 김정준 코치가 김성근 감독의 아들로 살아 온 속내를 전했다. 김정준 코치는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정근우의 야구인생'에 출연해 "아버지의 아들로서, 같은 길을 ...

    2. 2

      한로로, 대로로 맞다…'한대음' 3개 부문 후보

      싱어송라이터 한로로(HANRORO)가 '한국대중음악상' 3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제23회 한국대중음악상'의 부문별 후보가 지난 5일 공개된 가운데, 한로로는 종합분야인 '올해의 ...

    3. 3

      "단종 OPPA"…'왕사남' 박지훈 등장에 극장이 들썩였다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설 극장가의 강자로 떠올랐다. 그 중심에는 '단종 OPPA(오빠)'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낸 그룹 워너원 출신 배우 박지훈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