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닛 옐런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이 12월 기준금리 가능성을 언급한 것이 투자심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반면 코스닥 지수는 사흘째 상승하며 690대 안착을 다지는 모습이다. 상대적으로 코스피 시장과 대형주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면서 코스닥, 소형주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코스닥 비중 확대에 나서야 한다는 분석…내 투자금 세 배까지 투자하는 방법은?
윌리엄 더들리 뉴욕 연방은행 총재도 이날 기자회견에서 “앞으로 나올 경제지표를 지켜봐야 한다”면서도 “옐런 의장의 의견에 전적으로 동의한다. (12월 금리인상)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그 동안 삼성전자 등의 자사주 매입 소식으로 대형주에 몰렸던 수급이 잠시 숨고르기에 들어간 모습이다. 최근 코스닥의 상대적 약세 국면을 기회로 비중 확대에 나서야 한다는 분석도 제기된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글루시큐리티, 세미콘라이트, 삼지전자, NI스틸, 아이디스, 일정실업, 이녹스, 텔콘, 두산건설, 인피니트헬스케어, 태광, SBI인베스트먼트, 만호제강, 한국유리, 코리아나, 신세계푸드, 대림제지, 세명전기, 한국큐빅, 네패스신소재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