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예성이 JTBC 주말드라마 ‘송곳’의 OST에도 참여해 화제다.



드라마 ‘송곳’에서 황준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예성은 이번 OST에서 자신이 연기하는 황준철의 테마곡인 ‘너무 그립다’를 불러, 극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킬 전망이다.



예성의 솔로곡 ‘너무 그립다’는 예성의 깊이 있는 보컬이 돋보이는 감성적인 멜로디의 정통 발라드 곡으로,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며 받은 상처의 아픔, 외로움, 그리움 등 극중 황준철이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을 표현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예성이 부른 ‘너무 그립다’는 ‘송곳’ 5회 방송이 끝난 후 오늘 밤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예성은 슈퍼주니어 및 슈퍼주니어-K.R.Y로 활동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 받았음은 물론, ‘너 아니면 안돼’, ‘먹지’, ‘꿈을 꾸다’ 등 다수의 드라마 OST도 히트시키며 OST 최강자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솔로곡 역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더불어 ‘송곳’을 통해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한 예성은 믿고 따르던 과장에게 뒤통수를 맞고 부당한 징계를 받게 되며 느끼는 배신감, 분노, 슬픔 등의 감정을 잘 표현해 연일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예성이 출연하는 JTBC 주말드라마 ‘송곳’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40분 방영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인터뷰] 이병헌, 깡패 맞네요 `연기깡패`
ㆍ설현, 개미에 물리면 이런 모습?…`헉, 누구세요`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한채아 오상진, ‘순백의 아찔한 드레스 사이로 드러난 뽀얀 속살’
ㆍ박재범 현아 입맞춤, ‘가슴골 훤히 드러낸 채…입은 채 만 채 볼륨폭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