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형지에스콰이아, 내년 매출 1250억 목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패션그룹형지는 에스콰이아가 지난달 29일부터 11월6일까지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2016 봄·여름(S/S) 컬렉션 컨벤션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패션그룹형지 제공
    사진=패션그룹형지 제공
    이번 행사는 're;ESQUIRE'란 타이틀로 진행됐고, 이는 형지에스콰이아가 새 상품과 브랜드로 변화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상품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 향상에 힘을 쏟는다는 방침이다.

    대표 브랜드인 '에스콰이아'부터 캐주얼화 '영에이지', 캐릭터 잡화 '소노비', 컨템퍼러리 잡화 '에스콰이아콜렉션' 브랜드의 상품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것에 주력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브랜드 '알쿠노'를 선보여 고급화 시장에 재도전한다는 계획을 내놨다.

    형지에스콰이아는 빠른 경영 정상화를 통해 2016년 매출 1250억과 손익분기점(BEP) 달성을 목표로 삼았다. 2020년에는 매출 3250억원, 제화업계 1위 달성이란 기업의 비전도 제시했다.

    강수호 형지에스콰이아 대표는 "패션그룹형지와 한 가족이 된 형지에스콰이아는 항상 변화하고 새로움을 추구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카리브해 긴장고조에…WTI 닷새째 상승세 [오늘의 유가]

      국제 유가가 5거래일 연속 상승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겨냥해 "물러나는 게 좋을 것"이라고 언급하면서 양국 간 갈등이 고조됐고, 이에 따른 원유 공급 차질 우려가 유가...

    2. 2

      [포토] 환율 구두 개입에 30원 넘게 급락

      24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본점 딜링룸 현황판 원/달러환율이 표시되고 있다. 이날 원/달러환율은 정부의 환율 대책과 당국의 구두 개입에 30원 넘게 급락했다.최혁 기자

    3. 3

      금감원 신임 부원장에 김성욱·박지선·황선오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취임 후 첫 임원 인사에서 금융소비자보호처 부원장보 두 명을 모두 신임 부원장으로 발탁했다. 이 원장의 소비자 보호 강화 의지가 담겼다는 해석이 나온다.금감원은 24일 부원장 3명과 부원장보 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