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이프릴, 스무살 리더 소민 탈퇴…대체 무슨 일이? [공식입장 전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이프릴 / 사진=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에이프릴 / 사진=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에이프릴

    걸그룹 에이프릴이 리더 소민의 탈퇴 소식을 전했다.

    에이프릴 소속사 DSP미디어는 9일 에이프릴 공식 팬카페를 통해 리더 소민의 탈퇴를 확정지었다.

    에이프릴 소속사 측에 따르면 "소민은 자신의 진로에 대해 고민해왔고, 많은 대화 끝에 팀 재편이라는 결정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프릴은 지난 8월 데뷔곡 '꿈사탕'을 발표하며 걸그룹 대전에 합류했다.

    [다음은 에이프릴 소민 탈퇴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DSP미디어 입니다.

    당사의 소속 아티스트 에이프릴이 5인조 팀으로 재편되어 관련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에이프릴 멤버 소민 양은 금일 부로 팀을 떠나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합니다.

    소민 양은 최근 자신의 진로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해왔고, 이러한 고민을 당사에 전달하며 충분한 시간을 두고 많은 대화를 나눴습니다.

    그에 당사와 소민 양은 오랜 심사숙고 끝에 소민 양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하였고, 팀 재편이라는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고심 끝에 소민 양은 팀을 떠나게 됐지만, DSP미디어는 소민 양에 대해 소속 아티스트로서 지속적인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자신의 길을 걷게 될 소민 양과 다섯 명으로 활동하게 될 에이프릴에게 팬 분들의 따뜻한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노산의 희망' 안영미, 40대에 둘째 임신…청취자들이 눈치챘다

      안영미는 2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 생방송 중 직접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그는 "드디어 제 입으로 이런 말을 하게 되는 날이 왔다"며 "제가 둘째를 임신했다"...

    2. 2

      "얘 누구야"…돌고 돌아 다시 만난 미란다·앤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2'

      2006년 전 세계 박스오피스에서 3억 2600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거두며 신드롬을 일으킨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가 20년 만에 후속편으로 돌아온다.'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

    3. 3

      백윤식 손녀·정시아 딸 백서우, 최연소 작가 데뷔

      배우 정시아가 최연소 작가로 데뷔한 딸을 자랑했다. 정시아는 3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딸 서우 양과 함께 '2026 국제 조각 페스타 프리뷰'에 참석한 모습을 공개했다. 정시아는 "이번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