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복면가왕’ 코스모스 후보 거미, 母女 가수? 어머니 장숙정과 듀엣 무대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복면가왕’ 코스모스 후보 거미, 母女 가수? 어머니 장숙정과 듀엣 무대 ‘눈길’ (사진=KBS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방송화면 캡처)

    [김민서 기자] ‘복면가왕’의 코스모스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가운데, 가수 거미와 어머니 장숙정이 함께 한 듀엣 무대가 재조명되고 있다.

    거미는 과거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가족특집에 장숙정과 함께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거미의 어머니 장숙정 또한 가수로 활약하고 있어 두 사람은 더욱 눈길을 끌었다.

    꼭 닮은 외모의 두 사람은 이날 패티김의 ‘사랑은 영원히’를 선곡해 완벽한 하모니를 뽐냈다. 무대에 앞서 장숙정은 “딸과 함께 무대에 서는 것이 평생의 소원이었다”라고 밝힌 바 있다.

    거미는 이날 방송에서 어머니를 향한 효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무대에 오르기 전, 거미는 장숙정의 신발 끈을 다시 매 주는 등 남다른 효심을 드러내 감동을 더했다.

    한편 8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코스모스’가 4연승을 기록했으며, ‘코스모스’의 유력한 후보로 거미가 거론되고 있다.

    mi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그루, 결혼식 공개…훈남 남편 재벌집 아들? 외모 `입이 쩍`
    ㆍ‘마리텔’ 서유리, 이말년 초상화로 SNS 장식…마음에 들었나?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리을설 폐암으로 사망, 장의위 명단에 최룡해 제외…설마?
    ㆍ`런닝맨` 김창근, 알고보니 게임업계 큰손…재산만 280억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토] 국제 금값 12%, 은 35% 폭락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케빈 워시 전 연방준비제도(Fed) 이사를 차기 연준 의장 후보로 지명하면서 국제 금 값이 약 12%, 은 가격이 36% 폭락한 1일 오후 서울 한국금거래소 용산점에 시세가 표시되고 있다...

    2. 2

      캐나다 국방조달 국무장관 방한…한화오션 잠수함 둘러볼 예정

      캐나다 국방조달 담당 국무장관이 한국을 방문한다. 한화오션 등 국내 조선소를 방문해 잠수함 건조 역량과 양국 산업 협력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1일 외신과 방산업계 등에 따르면 스티븐 푸어 캐나다 국방조달 담당 국무...

    3. 3

      "곧 설날인데 큰일났네"…쌀값 20㎏ 6만5000원 넘었다

      설날을 앞두고 쌀값이 3개월 만에 최고치를 찍었다. 쌀 20㎏ 가격은 6만5000원을 돌파했다.1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기준 쌀 20㎏은 6만5302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5만318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