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EXID, ’핫 핑크(HOT PINK)’로 돌아온다…오는 18일 컴백일 확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의 베일에 가려졌던 새 타이틀곡의 정체가 밝혀졌다.



    EXID는 9일 정오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새 타이틀곡과 새 콘셉트를 암시하는 이미지들을 공개했다.



    먼저 이 날 정오 퍼즐 형식의 이미지를 업데이트하며 새 디지털 싱글 타이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던 EXID는 오후 3시 흩어졌던 퍼즐들을 조합한 이미지를 다시 게재, 새 타이틀곡명이 ‘핫 핑크(HOT PINK)’임을 최초로 밝혔다.



    이어 오후 6시에는 블랙 의상의 지퍼를 열면 핑크 의상이 엿보이는 블랙 앤 핑크의 콘셉트 이미지와 함께 ‘HOT PINK’와 2015.11.18이란 문구로 오는 18일 새 디지털 싱글 ‘HOT PINK’로의 컴백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이번 신곡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소녀느낌의 순수함을 대변하는 색인 ‘Pink’를 걸크러쉬함과 섹시함으로 대표되는 EXID만의 차별화된 개성으로 더욱 핫하게 표현하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EXID는 10일 정오 핑크색이 포함된 소품들로 이뤄진 7장의 `핫핑크 이미지 조각 컷`들을 대방출하며 계속해서 새 컴백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름다운 당신` 이소연, 숨막히는 비키니 몸매 `대박`
    ㆍ미네소타 트윈스, 박병호에 147억 베팅한 이유 들어보니…향후 시나리오는?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미료, 얼굴 3단 변천사 보니…"대체 어느 병원에서 했니?"
    ㆍ김인혜 파면, 제자폭행+금품수수…시어머니 팔순잔치 동원까지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재산 385억’ 금감원장, 어떤 주식에 투자했나 봤더니…

      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총 385억원의 재산을 신고했다. 이 원장은 지난해 8월 취임 전 LG디스플레이, 기업은행, 우리금융지주 등 국내 주식에 총 10억원가량을 투자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리커젼파마슈티컬스,...

    2. 2

      값싼 베네수 원유 수입 막힌 中…K정유·석화업계 웃는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베네수엘라 석유산업 장악에 나서자 한국 정유·석유화학업계가 몰래 웃음을 짓고 있다. 20년간 베네수엘라 석유 시장을 장악한 중국 정유·석유화학 기업의 영향력이 축...

    3. 3

      한화에어로 '천무' 노르웨이 뚫었다…美 제치고 2.8조 수주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노르웨이 육군이 추진하는 2조8000억원 규모의 차세대 장거리 정밀화력 체계(LRPFS) 사업 수주에 성공했다. 미국 록히드마틴의 하이마스(HIMARS)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