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클레이스, BNP파리바, 노무라 등은 12월에 미국이 금리를 인상할 것으로 전망을 수정했다. 이로써 올해 12월 금리인상을 주장한 해외 투자은행(IB)는 뱅크오브아메리카(BoA), 크레딧 스위스, 골드만 삭스, HSBC, JP모건, 모건스탠리, 소시에테 제네랄, 스탠다드 차타드 등 11개사로 확대됐다.
미국 금리인상 12월 예상…내 투자자금 효율적으로 이용하려면?
소시에테 제네랄은 "임금이 예상외로 큰 폭으로 상승하면서 실업률과 인플레이션의 상관관계를 보여주는 필립스곡선의 유효성에 대한 의문도 해소됐다"고 밝혔다. 또한 BoA는 "실업률, 업종별 신규고용 추세 등 전반적인 고용개선을 감안할 때 이번 임금상승률이 일회성은 아닐 것으로 판단된다"고 해석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일화학, 우전앤한단, 고영, 태양기전, 아즈텍WB, SMC&C, 삼진, 인포바인, 동방선기, 에스앤더블류, 디피씨, 태원물산, 광동제약, 대원미디어, 파인디지털, 대양금속, 큐캐피탈, 프럼파스트, 한국전력, 극동유화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