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조선기자재 전문기업 세진중공업이 코스피 상장을 앞두고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세진중공업은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회사 전경과 작업 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영상을 담아 회사에 대한 투자자들의 이해를 높인다는 방침입니다.



세진중공업의 새단장된 홈페이지는 사업 분야 및 제품에 대해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형태로 변화했으며, 주요 메뉴를 단순화해 사용자 접근성을 강화했습니다.



특히 공시와 재무정보, IR자료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투자정보` 메뉴는 코스피 상장 이후 추가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투자자들에게 투명한 정보를 제공하고, 시장과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적극화하는 세진중공업이 될 것”이라며 “코스피 상장을 앞두고 주주 가치 제고를 위한 첫 걸음으로 봐주시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세진중공업은 지난달 20일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위한 증권신고서를 금융위원회에 제출하고 공모절차에 착수했습니다. 총 공모예정 주식수는 674만1000주, 공모 예정가는 3500원~3900원으로서 공모 규모는 236억원~263억원이 될 예정입니다.



KDB대우증권과 신한금융투자가 공동 주관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혜화역 4호선 고장 벌써 몇 번째? "산소부족, 탈출하고 싶다" 불만 폭주
ㆍ박상민 "母 아플때 전 아내 실체 드러나…애초에 나와 살 마음없어" 충격 고백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크리스탈 제시카, ‘갑자기 치마를 확 벗어 던지더니..몸매가 적나라게’
ㆍ야노시호, 란제리 화보 `파격 노출`…시스루 사이 압도적인 볼륨감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