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경제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했던 대형 수출 기업의 주가가 부진한 사이, 제약·전기차·화장품 업종이 '신(新)수출주'로 부각되며 주가가 크게 오르고 있다. 제약 업종은 최근 연이은 신약 개발과 수출 소식이 나오면서 주가가 상승했고, 전기자동차 배터리 제조사들도 각국의 친환경 정책으로 판매량이 계속 늘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면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중국 수출주로 꼽히는 화장품 회사 주가도 꾸준히 오르고 있다.
제약, 전기차, 화장품 신수출주로 부각중…내 투자금 활용 방안은?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피에스엠씨, 영진약품, 유성티엔에스, 인테그레이티드에너지, 케이디씨, 페이퍼코리아, SG세계물산, 신우, SK하이닉스, 좋은사람들, 우리은행, 동양, LG전자, KB손해보험, 삼성생명, DGB금융지주, LG, KB금융, 와이솔, LG디스플레이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