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진영, ‘연애탐정 셜록K’서 귀여운 연하남 활약…‘허당 매력’
[연예팀] 그룹 B1A4 진영이 셜록K를 짝사랑하는 연하남 강산으로 완벽 변신했다.

11월11일 첫 공개된 웹드라마 ‘연애탐정 셜록K’(극본 이현숙 김응석 이영서, 연출 김아론)에서 진영은 첫사랑의 아픈 상처를 간직한 의대 휴학생으로, 남장여자인 셜록K(남보라)의 비밀을 알고 있는 유일한 인물 강산을 맡아 여심을 설레게 하는 심쿵 매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진영은 유일한 셜록K에 조력자이지만 항상 헛다리를 짚는 귀여운 허당 매력을 지닌 연하남 강산으로 첫 등장했다. 그는 “나도 남잔데 뒤에서 막 옷을 훌러덩 벗으면 눈길이 안가냐” “그 옷 너무 야한 거 아니냐” 등 달달한 대사로 여심을 녹이며 깊이 있는 눈빛과 함께 섬세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연애탐정 셜록K’는 유명 연애프로파일러 남장여자 셜록K에게 재벌2세 민우(박민우)가 결혼상대로 생각하고 있는 톱스타 유나(보미)의 심리를 파헤쳐 달라고 의뢰를 하면서 펼쳐지는 연애심리추리극이다.

한편 진영이 속한 B1A4는 월드투어의 시작인 미국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멕시코, 푸에르토리코, 홍콩 등 월드투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웹드라마 ‘연애탐정 셜록K’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라디오스타’ 민혁, 속옷 노출 사건 전말 밝혀
▶ [포토] 정다빈 '예쁘게 잘컸네~'
▶ ‘객주 2015’ 류담, 14회 첫 등장‘더벅머리+썩은 이’
▶ [포토] 소지섭-신민아 '둘만의 속삭임'
▶ ‘애인있어요’ 김현주, 다정다감 미소…러블리 모녀 인증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