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브아걸, 완전체로 `주간아이돌` 출격…걸그룹계의 `매력재벌` 등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이하 브아걸)가 지난 1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완전체로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 `매력재벌`에 등극했다.



    `랜덤 플레이 댄스`에 도전한 브아걸은 MC 정형돈의 응원을 받으며 고군분투 한 끝에 `신세계`, `식스센스`, `러브`, `어쩌다`, `킬빌`, `아브라카다브라`의 안무를 차례로 성공시켜 큰 웃음을 줬다.



    또, 브아걸은 청순돌에 도전, 에이핑크 등의 노래에 맞춰 커버 댄스를 추며 청순 발랄한 모습으로 MC들을 놀라게 했다.



    제아는 "링거투혼 브아걸. 가인이 바디페인팅"이라는 짧은 랩과 섹시 넘치는 댄스로, 미료는 걸그룹 레드벨벳의 노래 `아이스크림 케익`에 맞춰 스웩 넘치는 모습과 `렛 잇 고(Let it go)` 라이브를, 가인은 에이핑크의 `러브`에 맞춰 춘 섹시댄스와 신개념 음소거 애교로, 나르샤는 타고난 섹시 유전자를 선보이는 등 능수능란한 예능 파워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상품이 걸린 두뇌 나이 테스트와 신체 나이 테스트에 열과 성을 다해 임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마지막으로 리더 제아는 타이틀곡 `신세계` 유투브 조회수가 1000만을 넘었으면 한다는 애교 섞인 소망을 내비쳤다.



    브아걸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예능 강자로서의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10년차 걸그룹의 파워를 자랑했다.



    한편, 브아걸은 2년 4개월 만의 정규 6집 `BASIC`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규 6집 `BASIC`은 가요계에서 최초로 시도한 과학 테마로 팟캐스트 `지적인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에서도 다뤄지는 등 대중문화계를 넘어 사회적으로 신선한 충격을 전하고 있다.



    타이틀곡 `신세계`는 공개 5일 만에 유투브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멤버들의 퍼포먼스로 누리꾼들로부터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 교통사고, ‘훤히 비치는 검은 시스루 덕분에 뽀얀 속살이 적나라게...’
    ㆍ그녀는 예뻤다 마지막회, 신혜선도 몰랐던 엔딩…`결혼·딸·행복`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장윤정 엄마, 언론사에 `메일` 보내는 이유…"죽더라도 밝히겠다"
    ㆍ지진경 챌리스트, 수년간 우울증 앓아…40m 절벽서 추락사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다시 치솟는 원·달러 환율…1470원선 위협

      원·달러 환율이 12일 10원 넘게 상승(원화 가치 하락)해 1460원대로 올라섰다. 일본 엔화가 큰 폭의 약세를 나타낸 데다 외국인 투자자가 국내 증시에서 이탈하면서 환율이 오른 것으로 분석됐다.이날 ...

    2. 2

      퀄컴 "삼성 파운드리 연계해 AP 전량 공급"…엑시노스에 선전포고

      퀄컴이 삼성전자에 파운드리(반도체 수탁생산) 주문과 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AP) 공급을 연계시키는 전략을 공식화했다. 삼성전자 파운드리사업부와의 2나노미터(㎚·1㎚=10억분의 1m) 칩 생산 협력을 지렛대...

    3. 3

      中, 에너지 수출 보조금 폐지…韓기업들 "이제는 붙어볼만"

      중국 정부가 태양광과 배터리 등 주요 에너지 제품에 지급하던 수출 보조금을 폐지한다. 그동안 수출 금액의 최대 9%를 돌려받으며 이를 기반으로 저가 공세를 펼쳐온 중국 기업들의 ‘마법’이 사라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