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서귀포 신산리에 제2공항인 ‘제주 신공항’ 건설 추진 확정 (2025년 개항 목표)

▶ 제주 신공항 부지와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

최대 수혜 분양형 호텔로 떠오른 ‘코업시티호텔 성산’

▶ 전용면적 16.94㎡~31.68㎡, 195실 규모







제주 신공항의 건설이 확정됐다. 지난 10일 국토교통부는 2025년 개항을 목표로 제주 신공항을 건설할 예정이며 완공시 기존공항과 동시에 운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 신공항 완공 후 약 3년차에는 5,208억원, 4년차 5,684억원, 5년차 4,535억원 등 7년동안 누적 경제효과는 2조764억원에 이를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이처럼 경제적 파급효과가 큰 제주 신공항의 부지가 서귀포 신산리로 확정되며 이 일대가 개발 호재에 따른 기대로 들썩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제주 신공항 건설로 인해 많은 관광객 배후수요를 확보하게 된 분양형 호텔이 핫 투자처로 떠오르고 있다. 분양형 호텔의 경우 관광객 유입이 호텔 가동력을 높이고 이는 곧 수익창출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게다가 제주도는 제주 신공항 주변을 물류, 관광, 휴양, 주거단지 등 복합시설로 건설한다는 구상 계획을 밝혔다. 이에 제주 신공항 주변으로 공연, 쇼핑, 의료시설, 테마파크, 금융서비스 등 인프라 확충까지 기대되고 있다.



이 가운데 ‘코업시티호텔 성산’이 투자자들 사이에서 제주 신공항 건설의 최대 수혜지로 떠오르고 있어 화제다.



◆ 제주 신공항 건설의 최대 수혜지 ‘코업시티호텔 성산’, 풍부한 관광객 배후수요 갖춰 ‘눈길’

‘코업시티호텔 성산’은 타 분양형 호텔 대비 입지적 우위를 점하고 있다. 우선 인근에 제주 신공항의 건설이 확정되며 ‘코업시티호텔 성산’은 차량으로 불과 약 10분거리의 가까운 곳에 자리해 직접적인 수혜가 예상된다. 관광객 배후수요의 증대뿐만 아니라 주변 인프라 확충의 혜택까지 누릴 것으로 보인다. 또한 관광지식정보시스템에 따르면 방문객수 1위의 ‘성산일출봉(연 340만명)’이 500m 내 위치하며, ‘섭지코지(150만명)’와 ‘아쿠아플라넷(연 123만명)’이 차량으로 10분이면 닿는다. 북쪽으로는 ‘우도(연 140만명)‘로 향하는 배를 탈 수 있는 ‘성산항’이 5분 이내 거리에 인접해 있다. 이처럼 풍부한 관광 인프라 확보한 ‘코업시티호텔 성산’은 객실 가동률을 높은 수준으로 유지시켜 안정적인 수익률을 챙길 것으로 기대된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250번지에 위치한 ‘코업시티호텔 성산’은 지하 1층~지상 5층, 전용면적 16.94㎡~31.68㎡에 총 195실, 근린생활시설 및 다양한 부대시설로 구성된다.



◆ 매월 안정적인 수익금으로 미래가치 풍부한 ‘코업시티호텔 성산’

‘코업시티호텔 성산’은 중도금대출 50%까지 무이자로 지원하며, 이자지원 5%를 보장한다. 더불어 공사기간이 16개월로 짧기 때문에 제주 타 현장에 비해 빠른 수익구조를 갖췄다. 또한 탄탄한 배후수요를 갖춰 이를 기반으로 공실 걱정 없이 매월 안정적인 수익금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 ‘한국토지신탁’의 사업안정성과 ‘코업’의 운영전문성, 高수익률로 가는 지름길!

전국 약 15만세대의 풍부한 시행경험을 자랑하는 부동산 신탁업계 1위 ‘한국토지신탁’이 본 사업의 시행 및 신탁, 책임준공(분양률에 상관없이 준공완료)을 맡아 ‘코업시티호텔 성산’의 사업 안정성을 높일뿐더러 확실한 투자처로 완성했다.

더불어 국내에서 15년이상 호텔을 운영한 노하우로 건물?운영관리 및 마케팅업무가 체계화 된 호텔 전문 특급 운영업체 ‘코업에이치엠’이 호텔 운영을 맡아 타 분양형 호텔과 차별화를 두며 수익창출의 경쟁력을 더했다.



◆ 계약자를 위한 파격혜택 제공!

‘코업시티호텔 성산’은 여타 비싼 광고를 지양하는 대신 절감된 광고비용을 계약자들에게 약 1,000만원 이상(소비자가 기준)의 통 큰 혜택으로 돌려주고 있다.

‘코업시티호텔 성산’은 계약일로부터 준공일까지는 세리리조트 1박 2일 무료숙박권 5매, 씨엘블루호텔 1박2일 무료숙박권 5매, 김녕요트 1인 무료이용권 5매, 노아요트 1인 무료이용권 5매를 제공한다. 준공일 이후 5년간 100일 객실 이용 혜택을 제공하며(1년 20일), 이 기간 중 코업시티호텔 하버뷰 3박, 호텔마리나베이 코업스위트 5박으로도 객실혜택을 폭 넓게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계약일로부터 준공일 전 계약자 특전 50%할인권 5매를 5년간 추가로 매년 제공한다.



자세한 분양상담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2-9번지에 마련된 홍보관(문의: 02-3461-8001)에서 가능하다.



홍보관(http://www.coopcityhotel-seongsan.co.kr)을 찾은 방문객 중 분양상담을 받는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e-프리퀀시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임 교통사고, ‘훤히 비치는 검은 시스루 덕분에 뽀얀 속살이 적나라게...’
ㆍ에이즈 감염 할리우드 톱스타는 누구?…여배우들 `충격`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하리수, 재벌 3세와 무슨사이? 미키정 질투하겠네
ㆍ지진경 첼리스트, 수년간 우울증 앓아…40m 절벽서 추락사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