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엄마가 뭐길래` 조혜련, 자녀들 말에 결국 `눈물`"내 잘못인가 싶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엄마가 뭐길래` 조혜련, 자녀들 말에 결국 `눈물`"내 잘못인가 싶다"(사진=TV조선 `엄마가 뭐길래` 방송화면 캡처)



    [조은애 기자] 조혜련이 자녀들의 반항에 결국 눈물을 보였다.



    12일 방송된 TV조선 `엄마가 뭐길래`에 출연한 개그우먼 조혜련은 컴퓨터만 하는 아들 김우주를 혼내며 "컴퓨터를 없애버리겠다"라고 경고했다.



    이에 아들이 반항기 어린 모습을 드러냈고, 옆에 있던 딸 김윤아는 "현실적으로 생각해보라"며 동생 편을 들고 나섰다.



    이를 들은 조혜련은 "내가 말하는 건 평상시의 모습을 말하는 것이다. 진짜 귓등으로도 안 듣는다. 넌 반응이라도 하지 않냐. 내 말을 들은 체도 안 한다"라며 속상한 심정을 내비쳤다.



    이후 조혜련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문제가 많은 건가 싶다. 내가 잘못된 사람인가? 정말 잘못하고 있는 건가? 뭐가 문제지?"라고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조혜련 가족이 출연하는 `엄마가 뭐길래`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eu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야노시호 "추성훈 노팬티 생활 이해…나도 잘때 속옷 안 입어"
    ㆍ카이, `성기 노출 사진` 루머에 골머리…사칭계정 추정? `강경대응`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백지연, 안타까운 고백 "치과모녀 살인사건 피해자...내 친구였다"
    ㆍ장윤정 모친 "`엄마` 소리 듣고 조용히 눈 감겠다" (공식입장 전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1월 소비자신뢰도,물가·고용우려에 12년만에 최저

      미국의 소비자 신뢰도는 경제와 노동 시장에 대한 비관적인 전망으로 10년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27일(현지시간) 컨퍼런스 보드의 경기지수는 지난 달 상향 조정된 94.2에서 84.5로 하락했다. 블룸...

    2. 2

      美증시 기업 실적 기대속 S&P500 사상최고치 경신

      27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실적 발표에 대한 긍정적인 기대에 힘입어 상승으로 출발했다. 동부표준시로 오전 11시에 S&P500은 0.5% 오른 6,988.72로 사상최고치를 경신했다. 나스닥 종합지수는 ...

    3. 3

      "트럼프의 관세 협박 이행률 28%"…블룸버그 조사

      트럼프 대통령이 강력한 관세 위협을 한 후 실제로 이행된 사례를 분석한 결과 관세 위협을 실제로 이행한 비율은 약 28%정도인 것으로 집계됐다. 27일(현지시간) 블룸버그 이코노믹스의 분석에 따르면, 2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