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는 추가적인 테러 위협이 남아있는 상황에서 당분간 하락 흐름을 이어갈 가능성이 커 보인다. 다만 추가적인 하락 시에도 1900선이 주요 지지선 역할을 할 것이라는 분석이다. 박석현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추가적인 가격 조정이 예상되지만 지난 8월과 같은 '패닉' 양상은 다시 벌어지지 않을 것"이라며 "파리 테러 자체가 증시에 미치는 영향력은 제한적일 것"이라고 내다봤다.
대외악재에도 1900선 지지 예상되는 가운데, 내 투자자금 400% 활용하는 법?
변준호 HMC투자증권 연구원은 "코스피의 단기 하락세는 불가피해 보이지만 주가순자산비율(PBR) 1배와 연결되는 저점인 지수 1900선 수준은 강한 지지대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넥센타이어, 펩트론, KJ프리텍, 엔에스쇼핑, 바이로메드, KB손해보험, 현대페인트, 대화제약, 브리지텍, 아스트, JW홀딩스, 멜파스, 이엠텍, 네오위즈게임즈, 광림, KGP, 현대상사, GS홈쇼핑, 유비케어, 원익QnC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