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육룡이 나르샤’, 17일 유아인 신세경 낭만커플 2시간 쭉 본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육룡이 나르샤’ 낭만커플의 로맨스를 2시간 연속으로 볼 수 있다.



    17일 SBS 창사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 2회가 연속으로 방송된다. 16일 2015 프리미어 12 8강전 대한민국 대 쿠바 중계의 여파로 결방된 13회와 11얼 17일 방송 예정이던 14회가 연속으로 공개되는 것.



    ‘육룡이 나르샤’의 2회 연속방송은 영화 같은 재미를 선사하며 결방으로 인한 시청자의 아쉬움을 달래줄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17일 ‘육룡이 나르샤’ 제작진은 13회, 14회 연속 방송을 앞두고 극 중 낭만커플의 해맑은 미소가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붉게 물든 단풍 숲을 나란히 거닐거나, 서로 마주보고 있는 이방원(유아인 분)과 분이(신세경 분)의 모습이 보는 사람의 입가에 흐뭇한 미소를 부른다.



    연속 방송 소식과 함께 ‘육룡이 나르샤’ 열혈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는 것은 낭만커플의 로맨스 향방이다.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하다가 어느덧 신발 사주는 사이가 된 이방원과 분이. 특히 지난 11회에서는 분이가 이방원이 갇혀 있는 순군부에까지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 17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분이가 이방원을 향해 “사랑해”라고 고백하는 장면까지 노출됐다.



    ‘육룡이 나르샤’ 제작진은 “17일 방송되는 13회, 14회를 통해 이방원과 분이의 이야기가 더욱 깊이 있게 그려질 전망이다. 로맨스를 시작으로 이들의 가슴 속 슬픔까지 2시간 연속으로 공개된다. 이와 함께 서서히 촘촘히 쌓아온 여섯 용의 인연이 어떻게 풀리는지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는 조선의 기틀을 세운 철혈 군주 이방원을 중심으로 한 여섯 인물의 야망과 성공 스토리를 다룬 팩션 사극이다. ‘육룡이 나르샤’는 17일 오후 10시부터 13회, 14회 연속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프랑스 샤를 드골 항공모함 위력 보니 `대박`…IS 반응은?
    ㆍ미란다커, 속옷 탈의 자랑? `노출증 의심`…억만장자 남친 재산 `어마어마`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김혜수, 가슴 훅 파인 의상 `아찔`…터질듯한 볼륨감 `헉`
    ㆍ에이핑크 소속사 에이큐브 측, 악성 루머에 뿔났다 "법적대응 할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기아도 전기차 가격전쟁 합류…EV6 300만원 내려

      기아가 전기차 전용 모델 가격을 최대 300만원까지 인하하고 0%대 초저금리 할부를 도입한다. 중고 전기차에 성능 진단서를 발급하고 전기차 재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70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등 중고차값 방어책도 ...

    2. 2

      [포토] 코스피, 사상 첫 5000선 진입

      코스피가 사상 처음으로 5000코스피를 달성한 22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딜링룸 현광판에 코스피지수 등이 표시돼 있다. 이날 코스피는 상승 출발해 사상 처음 5,000선을 돌파했다.국거래소에 따르면 삼성전자...

    3. 3

      "테슬라보다 1000만원 더 싸게"…'파격 승부수' 띄운 車 [이슈+]

      기아가 전기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EV5 롱레인지 가격을 280만원 내리는 '승부수'를 띄웠다. 가격 인하에 더해 정부와 지방자치단체 보조금, 전환지원금까지 적용하면 서울시 기준 3000만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