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비, 새 디지털 싱글 '그리워 말아요' 음원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명품 보컬리스트 나비가 쌀쌀한 겨울의 문턱에 어울리는 R&B 발라드로 돌아왔다.



    18일 0시 멜론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나비의 새로운 싱글 '그리워 말아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나비의 신곡 '그리워 말아요'는 나비 특유의 짙은 감성이 묻어나는 R&B 발라드로, 나비의 트레이드 마크인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나비의 '잘 지내니', '음악에 미쳐서', '여름밤에' 등으로 호흡을 맞췄던 작곡가팀 4번타자와 4번째로 의기투합해 만들어진 곡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 날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쌀쌀한 가을, 뉴욕을 배경으로 아련한 표정으로 거리를 누비는 나비의 모습이 더해지며 곡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한편 나비는 오늘 자정 신곡 '그리워 말아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여러 음악 창구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그간 꾸준히 음원 출시를 해왔지만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에 나서는 것은 10개월여만이다.



    다양한 OST곡을 비롯해 '마음이 다쳐서', '눈물도 아까워', ‘첫눈 예보’, '잘된 일이야' 등 다수의 스테디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나비가 다시금 숨은 음원 여제의 명성을 이어갈 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두쫀쿠' 효과, 이 정도였나…"헌혈 실적 2배 늘어"

      겨울철 혈액 수급 위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경남혈액원이 헌혈 기념품으로 '두바이 쫀득 쿠키'(두쫀쿠)를 제공한 이후 도내 헌혈자 수가 두 배 이상 늘었다는 집계가 나왔다.31일 경남혈액원에 따르면 지난 ...

    2. 2

      '용두사미' 특검...만능론 벗어나야 [현장에서]

       “특검의 수사 기한과 권한을 고려하면 실망스럽기 그지없는 결과입니다.”검찰에 오래 몸담은 한 법조계 관계자는 김건희 여사 관련 각종 의혹을 수사한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제기한 도이치모터...

    3. 3

      故이해찬 전 총리 발인 엄수, 국회 영결식 후 세종서 '영면'

      고인이 된 이해찬 전 국무총리의 발인이 엄수됐다.발인은 31일 오전 6시30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유족과 정계 인사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장례 기간 상주 역할을 한 김부겸 전 총리와 윤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