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낙진 한국투자증권 대치PB센터 차장은 "수익을 내기 위한 상품을 찾기보다 금리보다 다소나마 높은 수익을 제공하는 상품에 만족하는, 몸을 사리는 투자방식이 눈에 많이 띈다"며 "채권형상품이나 상장지수펀드(ETF) 등이 인기가 있는 이유도 단기적으로 자금을 굴리기에 상대적으로 용이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소수 종목 차별화된 모멘텀, 추세는 아냐…지금 바로 내 투자자금 세 배까지 투자하는 방법
그는 "일부 차별화된 모멘텀이 있는 소수 종목에 대한 관심이 높을 수 있으나 시장 전반에서 나타나는 추세라고 보기는 힘들다"며 "지난 8~9월처럼 삼성전자가 급락했을 때 나타난 저가매수세나 환율모멘텀이 시장에서 부각되려 할 때 자동차 종목에 쏠렸던 관심에 비해서는 저가매수세가 활발하다고 볼 수 없다"고 강조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동부화재, 케이에스씨비, 웅진씽크빅, 삼호, 파인디앤씨, 영원무역홀딩스, 한국알콜, SBS, 삼립식품, CJ씨푸드, 씨큐브, 자화전자, SM C&C, 금강공업, 현대증권, CS, 한세예스24홀딩스, 이녹스, 한국기업평가, 계양전기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