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상상고양이` 한예리, 고양이 `복길이`로 완벽 변신! 녹음 현장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상상고양이` 한예리, 고양이 `복길이`로 완벽 변신! 녹음 현장 공개 (사진=MBC every1)

    [김민서 기자] 배우 한예리가 MBC every1 드라마 `상상고양이`의 더빙에 참여했다.

    18일 `상상고양이` 측은 한예리의 녹음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한예리는 녹음실을 배경으로 `상상고양이`의 대본을 들고 있다.

    `상상고양이`에서 고양이 복길이의 목소리를 맡은 한예리는 실제로 애묘가로 알려져있다. 덕분에 처음 시도하는 더빙 작업에서도 완벽한 목소리 연기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한예리는 "처음 해보는 작업이라 잘 해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시청자분들이 공감하실 수 있게 복길이가 돼 즐겁게 작업하고 싶다"고 더빙 소감을 전했다.

    `상상고양이`는 각자 다른 상처를 가진 인간과 고양이가 함께 살아가며 서로의 아픔을 치유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한예리가 맡은 고양이 `복길이`는 발칙하면서도 도도한 고양이다. 동거인 종현(유승호 분)을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가족처럼 보듬어주는 힐링이 되는 존재다.

    한편 한예리, 유승호, 조혜정이 출연하는 `상상고양이`는 24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mi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시리아 난민 200명, 난민신청해 국내유입…현재 공항대기
    ㆍ유승준, 한국 비자 발급 소송…“너무 오래 고통받았다” 공식입장 [전문]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파리행 에어프랑스 여객기 2대, 테러 위협에 항로 긴급 변경
    ㆍ[카드뉴스] 세계 위인들이라면 IS와 어떤식으로 싸울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CC 타고 가도 괜찮을까" 했는데…이젠 미주·유럽도 간다

      2026년 새해 국내 항공사들의 하늘길이 넓어진다. 대형항공사(FSC)를 비롯해 저비용 항공사(LCC)까지 새로운 노선 운항에 나서면서다. FSC뿐 아니라 기존 LCC의 영역인 단거리를 넘어 미주와 유럽 등 FSC의...

    2. 2

      '현금 거래' 잦은 유튜버, 요즘 '탈세' 많다는데…'초강수'

      올해부터 연 매출 1억400만원 이하 창업 기업들은 5년간 소득세와 법인세를 최대 100% 감면받을 ...

    3. 3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