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MAP6, 롤모델 신화와 한 무대에 선다 '꿈 이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AP6가 롤모델로 삼은 대선배 신화와 같은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친다.

    18일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MAP6는 오늘 18일 저녁 8시 30분 그룹 신화가 꾸미는 KBS 스포츠월드 (구 KBS 88체육관)에서 개최되는 '텐센트 K-POP 라이브'에 참석해 데뷔곡 '스톰'의 무대를 꾸민다.

    '텐센트 K-POP 라이브'는 지난 2월부터 매달 K-POP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의 공연 실황을 중국 최고의 인터넷 방송국인 텐센트 비디오를 통해 중국 전역에 생중계하는 공연으로, 11월의 가수로 신화가 주인공이 되었다.

    MAP6의 리더 민혁은 "저희 롤모델이 신화 선배님들인데 함께 무대에 서게 되어 영광이다. 이렇게 빨리 꿈이 이뤄질지 생각도 못했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MAP6는 오늘 밤 7시 '쇼!챔피언'에 출연하는데 이어 공중파 음악방송에서도 데뷔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우영우 말투 해주세요"…박은빈에게 무개념 요청한 사람 정체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타자 이주형이 배우 박은빈의 라이브 방송에 무개념 요청을 했다는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박은빈은 지난 4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라이브 방송을 30분 가량 진행...

    2. 2

      전속 영상의학과 전문의 없어도 MRI 가동…의료취약지 숨통

      앞으로 자기공명영상(MRI)을 운영하는 의료기관은 영상의학과 전문의를 상시 고용하지 않아도 된다. 주 1회 출근하는 비전속 전문의 채용만으로도 장비 운용이 가능해지면서, 의료취약지에서 전문의 확보가 어려워 MRI를 ...

    3. 3

      구급차 이용료 오른다…휴일에 부르면 20% '할증'

      앞으로는 민간 구급차의 이용 비용이 오르고 휴일에 20%의 할증이 부과된다. 비응급 환자 이송 시에도 응급구조사 동승이 의무화되는 등 구급차 요금·운영 기준이 전면 개편된다.보건복지부는 6일부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