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달콤살벌 패밀리’ 문정희, 제대로 망가질 줄 아는 베테랑 여배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아한 여배우 문정희가 전매특허 코미디퀸으로 부상하고 있다.



    올 겨울, 온 가족과 둘러앉아 유쾌하게 웃을 수 있는 MBC 휴먼 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에서 안방해결사 김은옥으로 분한 문정희가 가 웃음이 빵빵 터지는 팔색조 연기로 뜨겁게 주목받고 있는 것.



    극 중 은옥(문정희 분)은 보스 남편에 철없는 시어머니, 그리고 두 아이의 엄마로 살아가며 집안의 대소사를 책임지는 ‘안방 해결사’로 톡톡히 활약하고 있다. 살벌한 보스 태수(정준호 분)에게 음식물 쓰레기와 심부름을 시키는 그녀는 가정내 서열 1위다운 카리스마와 야무진 성격으로 극에 활력을 더하고 있는 상황.



    하지만 사실 은옥은 남편이 집에 들어오기 전까지는 발 뻗고 잘 수 없을 만큼 누구보다 강인한 아내이자 엄마였다. 30억을 들고 사라진 손대표(김원해 분)로 인해 속앓이를 하는 남편을 눈치 채고 백방으로 돈을 모아 내미는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뭉클하게 만들었다고.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문정희, 제대로 망가질 줄 아는 베테랑 여배우시네요!”, “태수 만큼 고달픈 은옥, 정말 공감된다”, “문정희 이런 모습 처음이야! 완전 배꼽 잡았음!”, “외조도 내조도 특급이네!” 등 열띤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이처럼 연기력으론 빈틈없는 문정희(김은옥 역)의 변신은 시청자들에게도 신선하고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때문에 듬직하고 속 깊은 내조의 여왕으로 홍길동 활약을 펼칠 그녀의 열연이 앞으로 어떤 반향을 일으키게 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지난 19일 방송에서는 태수와 은옥이 차 트렁크에 손대표의 시신이 실려있는 것을 보고 경악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설상가상으로 탈영병이 생겨 불시검문을 당하게 되는 상황에 이르러 다음 주 방송을 더욱 궁금케 했다.



    듬직하고 속 깊은 내조의 여왕, 배우 문정희를 만나볼 수 있는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영화배우 김혜정 교통사고로 사망, 택시에 치여 현장서 死…
    ㆍ아이유 악플러 고소, 중국도 관심…문제의 합성사진 어땠길래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김혜정 교통사고로 사망, 60년대 원조 섹시스타 어떤 삶 살았나
    ㆍ인기 아이돌 잇단 입대…엔터주 영향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韓 "오해 풀자"했지만, 일단 종료…김정관 "내일 더 논의"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과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장관이 29일 미국 동부시간 오후 5시 워싱턴 DC 상무부 청사에서 마주 앉았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한국산 관세를 25%로 환원하겠다&rdqu...

    2. 2

      이창용 "수익률 높고 세금 적은 부동산…대출 막아도 부자는 더 산다"

      "대출 총액을 막는 규제를 해도 부자들은 다른 자금원으로 집을 살 수 있습니다. 다른 해결책이 나오지 않으면 수도권 주택 가격은 계속 오를 것입니다."30일 한국은행에 따르면 이창용 한은 총재는 지난 28일(현지시간...

    3. 3

      AI가 이력서 써주고 면접까지 도와준다고?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은 ‘기업인력애로센터 활용 취업 지원 사업’에 참여할 구인기업과 구직자를 연중 상시 모집하고 있다고 3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