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의사록에 따르면 연방준비제도(Fed) 대부분 위원이 12월 금리인상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했다. 다만 금리 인상 속도는 과거와 달리 점진적일 것이란 분석이다.

이번 FOMC 회의록 공개로 연내 금리인상이 기정사실화되면서 시장전문가들은 불확실성 해소라는 측면에서 국내증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실제로 19일 코스피지수는 개장 직후 오름세를 보이며 불확실성 해소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FOMC 연내 금리인상…내 투자자금 효율적인 활용 방법은?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펩트론, 풍산, 광주은행, 대우증권, 삼성전기, SKC, 일지테크, 롯데쇼핑, 동서, KT&G, 키움증권, LG화학우, 다원시스, 휴켐스, 원익QnC, GS, 케이엠, 동국제약, 아모레퍼시픽, 삼기오토모티브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