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달콤살벌 패밀리’ 정준호, 바닥 슬라이딩 장면 사실은 돌발상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달콤살벌 패밀리’ 정준호, 바닥 슬라이딩 장면 사실은 돌발상황?(사진=MBC ‘달콤살벌 패밀리’ 방송화면 캡처)



    [성지혜 기자] 시청자들을 빵 터트렸던 정준호의 바닥 슬라이딩 장면이 돌발 상황이었던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19일 방송된 MBC 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 2회에서는 30억을 들고 사라진 김원해(손대표 역)를 찾기 위해 뛰고 또 뛰는 정준호(윤태수 역)의 애잔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특히 대전 시내 한복판에서 벌어진 추격전에서 제대로 미끄러진 정준호는 언제 넘어졌냐는 듯 벌떡 일어나 다시 뛰었다. 마치 대본에 짜여져 있던 것처럼 자연스러운 그의 행동은 안방극장에 빅재미를 선사했다는 반응.



    하지만 이 장면은 사실 누구도 예기치 못한 실제 상황이었다. 이 날 대전 중앙동은 고향을 찾은 정준호를 보기 위해 몰려든 인파가 어마무시했다. 때문에 수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촬영이었던 만큼 이를 의식한 정준호가 넘어지는 것마저 애드리브로 살려낸 것.



    많은 이목 때문에 실상 창피했다는 정준호는 촬영이 끝난 후 인적이 드문 골목에 들어가 상태를 살폈다. 그제서야 찾아드는 아픔에 소매를 걷어보니 팔에 피가 철철 흐르고 있어 스태프들 모두가 놀랐을 정도.



    이러한 정준호의 살신성인(?)으로 인해 더욱 재미있는 장면이 탄생됐던 ‘달콤살벌 패밀리’는 배우들의 역량이 제대로 발휘되고 있어 앞으로를 더욱 기대케 한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 태수(정준호)는 추격전을 펼치던 중 첫 사랑인 도경(유선)과 재회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녀가 분사한 소화기에 하얀 분말을 뒤집어쓴 태수의 당혹스런 얼굴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애드리브마저 연기로 승화시키는 배우 정준호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달콤살벌 패밀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jhj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영화배우 김혜정 교통사고로 사망, 택시에 치여 현장서 死…
    ㆍ손흥민♥유소영 열애 인정 "최근 연인으로 발전"(공식입장)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손흥민과 열애 유소영, ‘너무 깊게 파여서…숨막히는 볼륨 아찔하네’
    ㆍ인기 아이돌 잇단 입대…엔터주 영향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쏘나타 훨씬 앞서"…아반떼, 한국車 최초 美서 400만대 돌파

      현대차의 준중형 세단 아반떼(현지명 엘란트라)가 미국 출시 24년 만에 누적 판매 400만대를 돌파했다.미국에 출시된 한국 차 중 최초로 스포츠유틸리티차(SUV)와 픽업트럭이 주인 미국 시장에서 세단으로서는 입지전적...

    2. 2

      '연 1.5조' 적자 막아라…비급여 줄인 '5세대 실손보험' 나온다

      오는 4월부터 중대하지 않은 질병에 대해 본인 부담을 높이는 대신 보험료가 저렴한 ‘5세대 실손의료보험’이 나온다. 상대적으로 가벼운 질병에 대해선 본인부담률이 50%로 대폭 올라가고, 비급여 ...

    3. 3

      "성수동에서 LA로"…콜랩코리아, K컬처 스타트업 美 진출 돕는다

      다중채널네트워크(MCN) 사업을 기반으로 글로벌 런치패드(Launchpad) 플랫폼으로 성장 중인 콜랩코리아가 K-컬처·뷰티·푸드를 중심으로 하는 'K-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들...

    ADVERTISEMENT

    ADVERTISEMENT